[소비와윤리] 윤리적 소비 실천의 성숙(기부와 나눔의 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부 실천 사례
1) 비금전적 기부
2) 금전적 기부

2. 기부합시다!
1) 기부가 어려우세요?
2) 그럼에도 해야 하기 때문에~
3) 쉽게 할 수 있어요~
본문내용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진행중인
신생아 모자 뜨기.
털실로 모자를 떠서 아프리카의
말리에 있는 아가들에게 보내진다.
사실 아프리카는 더운 나라인데....
왠 털모자???? 궁금했다.
그런데 굉장히 더울 것만 같은
아프리카는 일교차가 너무 심해서
아가들이 저체온증에 위험에
처하는 경우가 아주 많아서 ...
내가 뜬 모자를 쓰고 아가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
아가들아 건강해야 돼~~~!!!!
yhbcjs.egloos.com juliet님
등록을 희망하는 지역단체가 각 점 고객만족센터에서 일정한 등록절차를 거쳐 지역단체로 등록을 하고, 등록 후엔 해당단체 구성원들이 이마트에서 구매영수증이 생길 때 마다 매장 내 마일리지 적립기를 통해 적립하면 총 구매금액의 0.5%에 해당하는 금액을 등록단체 지원금으로 환원해주는 제도
2PM 팬 사이트 연합 언더그라운드 : 아이티 긴급 구호에 총 1000만원 기부
동방신기 팬 사이트 동네방네 : '아이티의 희망을 꿈꾸는 동방신기 팬 모임’이라는 이름으로 아이티 지진피해 구호 모금, 약 150여 만원을 모금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 닷컴 : 이들은 올해 성금을 '사랑의 리퀘스트’, 유니세프에 아이티 참사 구호금으로 기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지향적 마케팅의 정의 및 의미, 필요성과 효과, 대표적인 사회지향적 마케팅 도입 사례와 활용 방안 모색
  • 실천하기 위한 윤리적, 정신적 접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자료현소은, 사회지향적 마케팅, 마케팅, 2009. 12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 밴타, blog.naver.com/slay7c46번째. 사회지향적 마케팅, 작성자 써냐삼성경제연구소, 기업의 사회적 공헌, ‘나눔의 경제’ 심포지엄, 2000이상민, 최인철, 재인식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삼성경제연구소, 2002최선, 지속가능성 마케팅, 마케팅, 한국마케팅연구원, 2006이수동,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전사적 관점

  • 사회지향적 마케팅의 정의 및 의미, 필요성과 효과, 대표적인 사회지향적 마케팅 도입 사례와 활용 방안 모색
  • 실천하기 위한 윤리적, 정신적 접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자료현소은, 사회지향적 마케팅, 마케팅, 2009. 12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 밴타, blog.naver.com/slay7c46번째. 사회지향적 마케팅, 작성자 써냐삼성경제연구소, 기업의 사회적 공헌, ‘나눔의 경제’ 심포지엄, 2000이상민, 최인철, 재인식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삼성경제연구소, 2002최선, 지속가능성 마케팅, 마케팅, 한국마케팅연구원, 2006이수동,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전사적 관점

  • ★ A+ 받은 자료 [성경으로 본 행복한 부자](박정윤 교수님) 2010 최신판(중간+기말) ★
  • 나눔의 행복(Sharing)-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사도행전 20:35)미국 억만장자 40명, 재산 절부 기부 약속14주차 : 은퇴계획과 유산계획-인생의 마지막 재무결정-가족간에 재산상속 문제로 분쟁이 없도록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15주차 : 기말시험*성적평가기준시험 50~60%출석 20%과제 10%참여도 (토론, 묻고답하기) 10%# 수업계획서 참조Q. 행복한 부자의 사회적 책임은 다음 중 무엇을 말합니까? 11. “주는 것이 받는 것 보다 복이 있다”는 예

  • [노사관계] 직업윤리와 기업윤리
  • 윤리적 책임(2) 경제적 책임(3) 사회공헌 책임3. 기업 윤리의 발달 단계(1)제 1단계(Amoral Stage; 부도덕 단계) (2)제 2단계(Legalistic Stage; 준법단계)(3)제 3단계(Responsive Stage; 대응 단계)(4)제 4단계(Ethical Stage; 윤리적 태동단계)(5)제 5단계(Developed Ethical Stage; 윤리선 진단계)4. 우리나라 기업의 현황(1) 국내기업의 현 위치(2)국제적 위상5. 윤리경영을 위한 제도 (1)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모니터링 수행 및 평가 강화(2)기업의 비 윤리행위 신고채널 운영현황

  • [기업윤리경영] 정보화사회의 기업윤리문화활동과 다양한 기업윤리경영 사례 분석
  • 정보화사회의 기업윤리문화활동과 다양한 기업윤리경영 사례 분석Ⅰ. 서론Ⅱ. 정보사회의 기업윤리Ⅲ. 기업윤리문화활동의 지향점 및 지원Ⅳ. 우리나라 기업들의 분야별 윤리경영 실천 사례1. 생산관리1) PL 담당조직의 구성운영2) 제품 안전성의 검토3) 과거 클레임 사례의 분석4) 최고경영자의 지휘하에 추진5) 전사원의 PL 의식을 제고2. 재무회계3. 마케팅4. 사례 1 - SK텔레콤1) 기부금 -『아름다운 통화』서비스2) 『SK텔레콤 사랑나눔캠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