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쇼핑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
- 인터넷 쇼핑몰 추세
- 인터넷 쇼핑몰 추세 상승 이유

본론
- 설문 조사 및 조사 결과
- 피해 사례
- 효과적인 인터넷 쇼핑 방법
- 인터넷 쇼핑몰 개선 방향

결론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의 의존도의 증가 원인

마일리지 제도, 면세 제품 등 시중보다 싼 가격

접근의 용이성 과 정보의 다양성

시간의 절약

가격민감도

설문 조사 결과

전 연령대에서 생각보다 낮은 이용도

남녀 모두 의류에 치중된 구매 성향

수도권 에서 훨씬 낮은 이용도


거래시 주의해야 하는 업체

거래안전장치가 확보되지 않은 업체

전자거래표준약관 대신 자체 약관을 이용하는 업체

청약철회기간을 보장하지 않는 업체

이용약관과 사업자 신원 표시 하지 않는 업체

배송기간, 조건을 명확하게 제시하지 않는 업체

지나치게 싼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위한 방법 1-1

1. 많은 쇼핑몰을 살펴볼 것

2. 배송료를 확인 할 것

3. 분쟁에 대비해 주문 결과를 저장할 것

4. 배달 즉시 제품을 확인할 것

5. 가격 비교사이트를 이용, 상품 평을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할 것

6. 신뢰할 수 있는 업체에서 구매할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와 여가문화] 인터넷쇼핑몰, 전자상거래 산업(파워포인트자료)
  • 현대사회와 여가문화 레포트인터넷쇼핑몰(전자상거래) 산업제출일: 학부 학번 이름목차서론-업계 현황 및 추세-연구 문제-연구 목적-연구 범위본론-회사종류/회사 수-종사자 수-연간 매출액-아이템별 매출-제공하는 서비스 종류-고객분석-긍정적인 영향-부정적인 영향-사례 분석결론-문제점 및 개선사항-미래의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문헌-학술저널-학위논문-텍스트-보고서-언론 매체-인터넷 자료부록-인터넷쇼핑의 정의-취급 상

  • [대중문화론]새로운 문화로의 전환
  • 새로운 문화로의 전환 차 례 1. 서 론2. 본 론 ➀ 경제적인 측면 - 홈 쇼핑,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 - 텔레뱅킹과 온라인뱅킹의 편리함과 이용증가 - 웹페이지만으로도 운영되는 벤처기업 ➁ 교육적인 측면 - 온라인교육 - 인터넷 강좌, 사이버대학의 출현 - 수많은 교육사이트 ➂ 사회적인 측면 - 네티즌문화의 출현 - 인터넷동호회의 활성화 - 각종 팬클럽 ➃ 오락적인 측면 - 온라인 및 인터넷게임사업의 급성장과 폭발적인 인기 - 각종 음반,

  • [사이버문화] 인터넷쇼핑과 중독성
  • 인터넷 쇼핑과 중독성Ⅰ. 서 론요즘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서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인터넷 쇼핑이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먼 미래의 얘기로만 들렸었다. 하지만 인터넷의 발달과 인터넷 이용자가 급속하게 늘어나자 인터넷 쇼핑도 급격하게 늘어나고 발전하게 되었다. 인터넷 쇼핑이 발달로 인해서 LG, 현대, SK와 같은 대기업들도 인터넷 쇼핑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그렇다면 이렇게 확산, 발전되

  • [사이버문화] 우리는 왜 인터넷쇼핑을 하는가
  • 우리는 왜 인터넷쇼핑을 하는가?( 각각의 온라인 쇼핑몰이 가진 특징 )Contents.내가 쇼핑 시 중시하는 것은?온라인 쇼핑몰▶ 대형쇼핑몰▶ 개인쇼핑몰▶ 백화점3. 상품평이 끼치는 영향은?4. 오프라인 쇼핑몰▶ 대형쇼핑몰▶ 개인쇼핑몰▶ 백화점5. 쇼핑에 실패하는 이유6. 결론 허윤진 허수정 이은영가격 80 70 42질 63 65 54디자인 87 90 88유행 56 60 71접근성 75 20 6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 [인터넷쇼핑몰]인터넷 쇼핑몰의 문제점 및 전망
  • 인터넷쇼핑몰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특히 지난 3월말에는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적판매업체인 미국 아마존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체결, 브랜드 이미지 제고라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중요한 고지를 점령했다. 사이버갤러리와 같은 풍부한 문화행사나 이벤트도 상점의 한계를 벗어난 삼성몰의 특징이다고 말할 수 있다. 삼성몰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 슈퍼마켓을 지향하며 라면,화장지 등 슈퍼에서 파는 상품 대부분을 취급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