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미디어의 등장과 방송의 상업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KBS수신료][TV수신료][TV방송수신료]KBS수신료(TV수신료)의 성격, KBS수신료(TV수신료)의 현황과 현실화 수준, 독일의 KBS수신료(TV수신료) 사례, KBS수신료(TV수신료)의 정착을 위한 KEF모델도입, KBS수신료(TV수신료)의 현실화 방안과 과제 분석
- [방송정책][방송프로그램][방송환경][방송]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정책, 방송프로그램의 현황과 방송정책, 방송프로그램의 문제점 및 향후 방송정책, 방송프로그램의 방향 분석(방송정책, 방송프로그램, 방송)
- [인터넷방송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인터넷방송의 특징, 문제점, 유형, 인터넷 방송의 문제점 해결방안
- [저널리즘론] 공영방송의 미래
- [스포츠 산업개론] 스포츠 미디어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목차
-
# 그의 사랑이 식어간다-
# 그의 변심의 이유-
# 그는 확실히 변했다!
- 본문내용
-
# 그의 변심의 이유-
- 그렇게도 쉽게 변하나
- 나도 한 때 잘나갔는데 그녀보다 내가 뭐가…?
… (전략) … 손경배 한국방송광고공사 영업정책팀 차장은 “총 광고액 대비 지상파 방송 광고 매출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점점 감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손 차장은 “경기 성장률이 5% 대에 이르지 못하면 광고비가 전년 대비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며 그 이유로 “내수 시장이 어렵고, 젊은 타깃층이 인터넷 등의 매체로 빠져나가면서 방송 광고 또한 다양한 매체로 옮겨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고은 기자 nowar@pdjournal.com
한국방송광고공사에 따르면 올해 지상파 방송사의 광고 매출이 눈에 띄게 감소하고 있다고 한다.
1인 1PC 시대 -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 창만 열면 시시각각 오늘의 뉴스, 아니 ‘지금’의 뉴스를 알 수 있다. 또 내가 원하는 정보, 내가 원하는 엔터테인먼트를 내가 찾아서 원하는 때에 볼 수 있다. 이런 획기적이고, 편리하고, 내 입맛에 딱 맞추어 주는 뉴미디어에 밀려 방송사에서 정한 방송 시간대에 맞추어 방송시간을 기다리고 있다가 때에 맞추어 시청하는 수동적이고 일 방향적인 시청의 시대는 사라져 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현대건축] 건축가 ‘르 꼬르뷔지에(Le Corbusier)’의 이론과 영향
- 4주 1강에서 설문지 조사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설문지 조사는 응답자로 하여금 연구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답하게 함으로써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실증적 자료를 수집
- 독후감 - 『신약성서, 우리에게 오기까지』
-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예비 보육교사로서 이후 실제 보육현장에 나가게 되었을 때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어떤 사항을 포함시킬지 근거를 들어 기술하세요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 사회복지 실습종결평가서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기술하시오
- 자신의 과거와 현재에 이르는 삶을 아들러 개인심리치료의 주요 개념인 열등감 극복, 우월성 추구, 사회적 관심을 적용하여 작성하시오
- 노인복지 독거노인문제 PPT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자신의 가계도를 작성하되, 아래 6가지 질문을 기반으로 자기 분석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