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라이팅 -성적 소구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성적 소구 광고의 효과

2.유의할 점

3.사례(설명,특징)
본문내용
성적 소구 광고란?


성적자극을 사용함으로써
광고자가 의도하는 소비자 반응을 얻고자 하는 것

* 성적 소구 광고의 효과 ?

광고 자체에 대한 관심

광고내용을 회상의 긍정적인 효과
.
.
.

광고사례

Calvin Klein 언더웨어
광고

- 비가 오지 않고 맑은 날엔 멀쩡하지만 비가 오면 젖어서 속옷이 보이고 , 비에 젖음으로써 CALVIN KELIN의 속옷은 매력적이다 와 동시에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게 집행

PLAYBOY 광고

캘빈클라인 광고와 비슷한
사례, 남자분들 비가 오길 바라 세요 라는 식의 문구로 비가 오면 속 안이 적나라하게 보이는 것 으 로 소비자에게 주목을 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의 여러 유형
  • 광고를 여러 유형으로 분류해보고 그것에 대해서 조사해보려 한다. 1. 광고 속의 ‘카피’1. ‘카피’ 에 관하여광고에서 ‘카피’가 차지하는 비율은 실로 엄청나다. 광고의 시초도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상품의 소개 한 줄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지금 우리가 매일 접하고 있는 광고의 대부분이 바로 ‘카피 라이팅’이 된 광고이다. 상품 광고에서 상품에 관한 얘기가 전혀 나오질 않는 글귀 한자 한자도 카피이다. 우리들은 흔히 카피를 아주 어려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광고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에서 시각화 방법 15가지가 제시되고 있는데, 15가지 모두 다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3. 인쇄광고(신문 잡지 등의 광고) 카피(copy)를 창작할 때 도움이 되는 13가지 가이드 라인을 모두 나열하고 설명하시오. (10점)4. 광고에서 많이 쓰이는 FCB모델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각 셀(Cell)에 맞는 광고전략을 제시하시오. (10점) 5. 광고의 카피라이팅(copywriting)과 관련된 심리학의 요소 중 지각/학습/기억의 세 가지 요소에 대해 자

  • 커피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를 여러 유형으로 분류해보고 그것에 대해서 조사해보려 한다. 1. 광고 속의 ‘카피’1. ‘카피’ 에 관하여광고에서 ‘카피’가 차지하는 비율은 실로 엄청나다. 광고의 시초도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상품의 소개 한 줄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지금 우리가 매일 접하고 있는 광고의 대부분이 바로 ‘카피 라이팅’이 된 광고이다. 상품 광고에서 상품에 관한 얘기가 전혀 나오질 않는 글귀 한자 한자도 카피이다. 우리들은 흔히 카피를 아주 어려

  • 광고 카피 고찰
  • 광고 카피 고찰목차1. 서론2. 광고 카피(copy) 이론1)카피의 정의2)카피의 종류3)카피의 특성4)효과적인 광고카피 제작방법 ①광고카피의 기본 법칙 ②광고카피 작성요령③카피라이터가 지켜야 할 지침④카피의 문체와 스타일⑤카피작성 시 유의점 3. 인쇄광고1)인쇄광고 카피의 내용적 요소2)인쇄광고 카피의 특성3)성공한 인쇄광고카피4. TV광고1)성공적인 TV카피의 특징2)성공한 TV광고3)실패한 TV광고4)섹스어필 광고 카피 5. 라디오광고1)

  • 효과적인 카피 전략과 그 실제
  • 효과적인 카피 전략과 그 실제개요서론Ⅰ.광고 카피의 정의 Ⅱ.광고 카피의 기본 법칙본론Ⅰ. 효과적인 카피 전략Ⅱ. 광고 카피의 유형별 분석Ⅲ. 광고 카피 사례결론서론Ⅰ. 광고카피의 정의 Ⅱ. 광고카피의 기본 법칙Ⅰ. 광고카피1. 카피란.1) 광고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 광고문안, 일러스트레이션 및 시각효과 및 광고텍스트 전체2) 광고의 헤드카피와 바디카피3) 광고에서 언어적으로 구성된 모든 메시지“카피는 광고문안 자체만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