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 막걸리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막걸리 선택 가이드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주제 선택 배경
1.2 보고서의 목적
1.3 연구의 한계 및 범위
2. 본론
2.1 막걸리에 대한 개략적 소개
2.2 실험 대상 막걸리 소개
2.3 실험 내용 및 결과
3. 결론
3.1 각 취향별 막걸리 선택 가이드 제시
3.2 후속 연구 방향
본문내용
1. 서론 1.1 주제 선택 배경
최근 급속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전통주 막걸리
막걸리 열풍

국내 소비량 : 2005년 16만 6000KL
2006년 17만 KL
2007년 17만 2263 KL
2008년 17만 6398 KL
국외 수출량 : 2005년 3028 KL
2006년 3764 KL
2007년 4312 KL
2008년 5457 KL

-국세청-

1.2 보고서의 목적
-시중에서 유통되는 막걸리에 대한 소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적합한 막걸리를 선택하기 위한
가이드라인 제시


1.3 연구의 한계 및 의의

-시중 유통되는 막걸리 중 몇 종류만 선택해 비교

-막걸리 시음 집단이 24명이라는 점


2. 본론2.1 막걸리에 대한 개략적 소개

막걸리란?
한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됨. 빛깔이 뜨물처럼 희고 탁하며, 6∼7도로 알코올 성분이 적은 술.
찹쌀 ·멥쌀 ·보리 ·밀가루
주로 다섯 가지 맛으로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분석(전공적성).pdf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심층 면접 실전 분석 1.나 전공적성 학업적성 . ( )전공적성 평가는 말 그대로 과연 수험생이 자신이 지원한 학과 혹은 학부에서 학문을 이수할 구체적 자격조건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고려대학교가 제시한 입시자료에 .따르면 전공적성 혹은 학업적성 평가는 수험생이 지원한 모집단위와 관련하여 고등학생 , ( ) “수준에서 기본이 되는 지식을 갖추었는지 습득한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제시되어 있지 않았다. 직관적 사고와 분석적 사고에 관한 브루너의 논의는 요약하기 힘들었다. 직관적 사고가 중요한 것이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왜 그런지에 대한 설명이 충분치 않은 것같고 직관적 사고가 무엇인지 정확히 정의 내리지 못한 것 같았다. 5장에서 브루너는 지식의 구조를 강조한 결과가 학생들에게 지적인 희열을 심어주고 궁극적으로 실제성 일변도의 문화를 극복하는 데 기여하리라는 전망을 하지만 나로서는 그의 생각에 동조 할 수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가이드라인동방성장위원회가 2011년 11월 mro가이드라인을 발표- 장갑, 볼펜 등 사무용품부터 산업용 부품까지 대기업의 사업확장이 중소 상공인 시장을 지속적 잠식하는 사회적 불안용인 해소방안으로 제시- 상호 경쟁력을 확보하고 동반성장 촉진을 위한 mro시장 구조 개선 필요- 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란?- 전자조달, 전자상거래를 통한 산업용자재 통합 유통사업- 주요품목 : 각종 설비의 정비, 보수를 위한 자재(공구, 모터, 베어링 등 전기

  • 국순당 `우국생` STP, 4P분석
  • 대한 내용이 설명되어 있다. 촉진에서는 우국생이 지금까지 해왔던 판촉, 광고, PR 등을 분석하였다.시장 세분화를 통한 시장과 소비자 분석에 의해 국순당이 실시한 마켓팅 전략은 맛과 지역성만을 중시하는 기존 막걸리 회사의 마케팅 방식과는 다른 참신한 방법으로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시장상황과 소비자들의 욕구, 회사의 주력상품의 변화로 우국생은 내리막길을 걷게되었다. 우리 조는 이러한 상황에

  • [마케팅 조사]막걸리의 대중화를 위한 리포지셔닝을 위한 조사 분석 보고서
  •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재미를 찾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막걸리의 종류에 다양성이 없고, 단순하게 막걸리는 다 똑같다고 생각하는 것과는 차이가 있는 모습이다.그러나 이 또한 와인이나 사케 등 외국의 유명 주류들과 비교해보았을 경우, 브랜드의 다양성이나 안주와의 궁합, 맛에 대한 정확한 판단 등이 없어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