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베스킨라빈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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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11.0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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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규모

2.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배경

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점유율

4.PLC- 성숙기

5.여성들의 아이스크림 구매 빈도

6.광고조사 결과

7.새로운 광고 콘셉트
본문내용
광고조사 결과


소비자의 광고 선호도는 높다.
그러나 94%의 소비자가 1996년 부터 5년동안 집행된 광고캠페인인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를 좋아하고 기억하고 있다.
그 이후부터 현재까지는 단발성 캠페인 광고로 뚜렷한 슬로건의 기억율은 낮으나 (22%) 빅모델만의 기억은 높았다 (53%)
따라서
일관성 없는 광고가 배스킨라빈스의 광고효과를
둔화시키는 요소로 작용 되었다.


그 결과 이제는
배스킨라빈스=“ ”로
정의해줄 이미지를 수립하여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삼아야 한다.


마케팅 목표

시장 점유율
65% → 70%까지 상승


광고 목표

광고 선호도

70% -> 85 % 까지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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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ㅋㅋ ^^* 감사합니다 ㅋ
  • tnsr***
    (2009.11.24 03:5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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