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보, 광고,] 컬러마케팅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컬러마케팅에 대한 정의와 발생배경부터 해외, 국내의 유명한 사례와 효과, 장단점등을 PPT로 정리해 놨습니다.
- 목차
-
1.광고 속 色에 대한 정의
1)개념
2)등장배경
3)광고 속 色의 효과
4)色이 가지고 있는 의미
2. 컬러마케팅 사례
1) 국내사례
2) 해외사례
3. 결론
- 본문내용
-
상품이 판매될 때부터 있었던 것은 아니고, 산업사회 시작 후인 1950년대 중반부터 이러한 용어를 사용함.
기업의 제조기술이 평준화되면서 디자인 중에서도 색상이 제품 선택을 결정하게 되었기 때문임.
주 소비층인 10대, 20대 등 신세대 젊은 고객들의 고정관념을 깬 색으로 공략함.
광고에서도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하나의 색만을 사용하여 광고와 브랜드 간의 일치된 색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매출을 증대시킴.
시초 >>1920년 미국 파커(Parker)의 빨간색 만년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폐성장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폐성장애의 진단률이 높아진다는 찬반 의견을 제시하고 그 까닭을 제시하시오
- 생애정신건강에 대해 개념을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생애정신건강의 단계를 살펴보고 이시기에 필요한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해 정리하시오
- REBT이론의 대표적 비합리적 신념을 설명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합리적 신념은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신념을 합리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계획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에서 관계에 대한 개념들과 관계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사회복지사와 클라이언트 간의 전문적인 관계의 기본요소에 대해 논하시오
- 자원봉사 직무설계(자원봉사자 동기부여,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 생활속의 화학/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과제
- 아동중심, 놀이중심으로 표준보육과정이 변화하였는데, 장애아동은 놀이를 통해 언어지도가 가능하다는 의견에 동의하는지에 대한 찬반을 선택하~
- [학교사회복지] 학교사회복지사로서의 전문성에 필요한 사회복지실천기술을 3가지 이상 설명하고 그 이유
- 0~5세 중 한 연령의 언어발달 이정표를 제시하고 제시한 연령의 언어발달 촉진을 위한 방법과 활동을 두 가지 이상 작성 후 제시한 활동을 촉진 방법으로 선택하게 되었는지 논하시오
-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예비 보육교사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는 무엇인지 근거를 들어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