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기말 A+ 레포트] 퓨전음악이란 장르에 대해 묻는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음악으로 초대 라는 수업에서 기말시험으로 써내려갔던 내용입니다^^
퓨전음악, 크로스오버뮤직에 대한 제생각을 정리해서 제출했고
정성껏 작성한 시험지덕에 A+ 받은 레포트이니 요긴하게 써주세요 ^^
본문내용
퓨전 음악이란 장르에 묻는다

당신은 어디에서 오신 누구십니까 ?
퓨전음악에 대한 나의 주관을 서술하기에 앞서 일본으로 유학간 나의 친구 이야기를 비유하고 싶다. 2005년 19살 때 일본으로 유학 가서 횟수로 4년째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고등학교 친구가 있다.
그녀의 외모는 누가 봐도 한국적인 이미지가 강했고 내 또래 친구들과 다를 바 없이 평범한 친구였지만 그녀는 일본문화를 좋아했고 졸업 후 바로 일본으로 출국했다 그 후로 2년 뒤 그 친구를 다시 만났지만 그 친구의 외모는 내가 기억하는 그 학창시절 짝꿍모습은 어디에도 없고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색다르지만 생소한 일본식 화장과 패션스타일로 완벽한 현지 일본인이 되어있었다.
하지만 그 친구의 평소습관이나 말투 그리고 성격은 크게 변하지 않아서 변화된 외모만으로 내 짝꿍이 완전히 변해버렸구나 라고 생각했던 내가 바보같았고 또 한편으로는 다행이라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내가 기억하는 친구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어 되려 반갑기까지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세대,N세대의특성,N세대의가치관,N세대의문화,N세대와세대격차,N세대의문제점,N세대란,N세대의문제점,엔세대
  • 대해서 정보를 제공하여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기도 하였다. 처음에는 일주일에 전체 학생 중 한명만 올리는 줄 알고 막연히 다른 사람들이 올린 글을 읽고만 있었는데 나중에 일주일에 한 학생이라는 것을 알고 그때부터는 일주일에 한 번씩은 나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다른 학우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기사를 올리게 되었다. 예전에는 인터넷을 접속하여 레포트를 쓰거나 다른 놀이에 관련된 부분만 찾아다니기 일쑤였는데 게시판에 기사를 올리기 시

  • [조직행동론] KBS(한국방송공사)조직개편 `팀제`로의 변환
  • 기말 레포트를 제출일이 4주 남았을 때부터 기말 레포트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하였었다. 우리 조는 논의에 앞서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었다. 그래서 공부를 하고 나서 논의를 시작하기로 하였었다. 중간 레포트를 할 때에 비하여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이 부담이 되었었다. 공부를 하고 나서 다시 논의를 하기 시작하였을 때 내 주장은 중간 레포트의 A+의 결과에서 오는 매너리즘이 묻어 있었다. 굳이 직접 체험하여 레포트를 작성하려 했

  • 쟈니즈 왕국의 총수 쟈니 기타가와 ジャニ喜多川는어떤인물인가
  • 대해진 소속사의 소속 여가수들을 관리하기 위해 Hello project(하로프로)를 발족 시켰다. 모닝구 무스메로 대표되는 하로 프로는 희대의 포로듀서 츤쿠에 의해 기획되어진다. 일단 일본에서 음악 기획자라고 한다면 고무로 테츠야를 빼놓을수 없겠지만 현제 여자 아이돌에 관해서 최고의 기획자이자 프로듀서는 츤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관서 출신에 상당한 사투리의 소유자로 댄스곡 작곡과 여성 아이돌 양성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모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대해서는 현미의 효과가 높았다.(p

  • [광고홍보]네이트닷컴 홍보기획서-포털 사이트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 방안
  • 음악 케이블 채널과 공동으로 ‘네이트 닷컴과 함께하는 OO 콘서트’개최( 모든 이동통신 멤버쉽 카드 소지자는 무료입장) 전략2.네이트 닷컴 인지도 높이고 사용 유도목표: 기존에 사용하던 사이트를 습관적으로 사용하여 네이트 닷컴을 이용하지 않는 네티즌에게 네이트 닷컴에 대한 친밀도를 증대시키고 필요성을 인식시켜 주어 사용을 유도한다.전술전술명“네이트 닷컴 검색으로 박사되자!”대상20대 후반에서 30대 실행방안실행기간: 퀴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