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SK브로드밴드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 하나포스? SK브로드밴드?
현 SK와 하나로의 관계도
결합상품이란?
아직 도입단계인 결합상품
왜 결합상품인가(등장배경)
광고에 대한 느낌
TVCF에서의 반응
설문조사
개선광고의 목표
개선 방법
개선광고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왜 결합상품인가(등장배경)

통신시장의 포화상태는 그 시장의 정체국면을 맞게했다.

.통신사들에게 성장 유지를 가능하게 할 변환점이 모색됨

다른나라에 비해 높은 국내 통신요금과 몇몇 기업들이
독점하고 있는 통신시장의 체계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짐.

통신요금의 인하를 보여줄 필요성

왜 결합상품인가 (장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뽀로로 성공 사례 분석
  • 성공한 마케팅 사례조사선정집에가자--!!선정뽀로로 동영상뽀롱뽀롱 뽀로로~!뽀롱뽀롱 뽀로로제작참여-오콘ㆍSK브로드밴드ㆍ한국교육방송공사북한의 삼천리총회사 뽀로로의 제작 참여기획- 아이코닉스뽀롱뽀롱 뽀로로32개국으로 수출2011년 브랜드 가치 3800억원FULL 3D 애니메이션‘STP’에 충실소비자 행동분석세계화 성공‘브랜드 프리미엄 효과’성공요인*뽀로로는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Targeting(타기팅), Positioning(포지셔닝)을

  •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 제작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배급 (구 하나로통신) EBS 방영  공동 제작한 Full 3D 애니메이션2003년 11월 첫방영 성공 요인명확한 타켓층 설정(0~7세)과학적인 캐릭터 개발(1.9등신)글로벌 시장을 노린 기획단계다양한 컨텐츠로 진출 뽀로로 가치브랜드가치 3893억바이아웃(이적시 요구금액) 조항 2억5,000만유로(한화 약 3728억원)매출액 추이20082003325.54617.31852.421525.922321.022.213.0224.6934.161.8492.8489.6%38%81.3%50.1%55491%20042005200620072009103.022580

  • [대외무역] 뽀로로(애니메이션) & 캠핑카(카라반) 수출입 절차
  • 수출입 절차뽀로로(애니메이션) & 캠핑카(카라반)대외무역법Contents1. 수출품목 개요2. 수출절차 개관3. 수입품목 개요4. 수입절차 개관1. 수출품목개요제품소개수출품목뽀롱뽀롱 뽀로로(애니메이션)8523401231기본세율 6%아이코닉스가 기획하고 오콘, SK브로드밴드, 삼천리총회사, EBS가 공동 제작한 풀 3D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 어린이들의 우상.HS 코드관세율수출국가중국(China)수출시장현황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음국명 : 중국(China)

  • [국제마케팅] `뽀로로`의 해외 진출 사례
  • SK브로드밴드, EBS, 북한의 삼천리총회사가공동 제작한 아동용 Full 3D 애니메이션2. 해외진출 연혁- 2004.09 국산 애니메이션 최초로 프랑스 최대공중파 TF1 방영. 평균 시청률 47%의 경이적인 기록- 영국, 인도, 멕시코 등 세계90여개국에 수출, 현재까지 해외 매출 2000억원- 2004.11 대만 Eastern TV와 방영 계약 체결- 2005.01 스칸디나비아반도, 인도 지역 판매 계약 체결- 2005.09 싱가폴 공중파 수출- 2005.10 멕시코외 21개국 All Right 수출- 2005.11 일본 공중파(Fuji TV)

  • 스토리텔링의 사례
  • SK브로드밴드, 삼천리총회사, EBS가 공동 제작한 풀 3D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에 수출되었으며, 출판 및 완구, DVD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우정사업본부는 2011년 첫 우표로 뽀로로 우표를 발행하였다. 이후 2011년 크리스마스 씰에도 뽀로로로 확정하였다. 뽀통령은 남다른 해외 순방으로 영화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홍보대사, 뮤지컬, 유튜브 플랫폼 등 한류를 주도하고 있다.수출국이 늘어날수록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발전과 한류에 많은 영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