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활동 개선을 위한 평가의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평가방법에 대해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4 / 2020.04.1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학습활동 개선을 위한 평가의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평가방법에 대해 그 이유를 서술하였습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교수학습활동 개선을 위한 평가
2. 교수학습활동 개선을 위한 평가방법
3. 본인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평가방법과 그 이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교수학습활동 개선을 위한 평가의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평가방법에 대해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Ⅰ. 서론
평가는 여러 가지 활동이나 교육적 시도의 효과를 다양한 증거를 통해 알아보려는 체계적 과정이다. 교수학습활동 평가는 교육과정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교육목적과 내용, 교수학습방법과 학습활동 평가의 체계적이고 순환적인 운영은 필수적이다. 평가자료는 영유아를 위해 놀이·학습지원계획을 세우고 학부모들과 의견교환을 하는 등 영유아의 발달·지식·기술·태도·행동 등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근거가 된다. 영유아 발달영역 및 발달 정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영유아의 교수학습방법을 개선하는데
참고문헌
김운삼 저, 영유아교수방법론, 양성원, 2018
박찬옥, 최현정, 노희연 외 1명 저, 영유아교수 방법론, 양성원, 2018
김지은, 김진숙 저, 유아관찰 및 평가, 양서원, 2006
이영애, 이금구 저, 영유아교수방법론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2018
김미량, 김수희 저, 영유아교수방법론, 공동체, 201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