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심리] 미디어 속 동성애와 수용자 심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1. 미국 미디어 속 동성애
2. 한국 미디어 속 동성애
3. 관련 이론연구
4. 수용자 인터뷰
Ⅲ.결론 : 나가기
Ⅲ.결론 : 연구한계
- 본문내용
-
1. 연구 목적
미디어 속 각광 받고 있는 문화코드로서의
동성애의 변화 추이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수용자의 심리를 탐구
2. 개념 정리
(1) 동성애
(2) 동성애자 : 성적소수자
(3) 미디어 : TV, 영화매체의 의미로 사용
3. 주제 선정 이유
(1) 영화 <후회하지 않아>를 통해 재등장한
미디어 속 동성애 담론의 변화에 대한 관심
▶<번지점프를 하다><왕의 남자> 등
(2) 세상 밖으로 나오고 있는 미디어 속
동성애 문화에 대해 수용자들은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 현실적으로 다뤄볼 필요성의 인식
▶가상적 환호 vs 현실적 혐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Literacy의 시대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현재 시행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노인복지정책을 조사 정리하고 향후 개선과 발전 방안에 대해 제출하시오
- 한국사회에서 경험적 가족치료에 대한 유용성을 살펴보고 실제 상담에서 자신이 경험적 가족치료기법을 사용한다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되고 어떤 점에서 어려움이 있을지 논하시오.
- 영국의 지역사회복지실천모형에 대해 설명하고 어떠한 모형이 가장 바람직한 모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경영분석_유동성 분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 나열하고, 각각의 유동성 분석의 산식, 의미, 표준비율에 대해서 논하시오
- 인생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발달과업 한 개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지역사회복지 실천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그런지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 영화비평문_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광고학 일면적 광고 메시지와 이면적 광고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대해
- [가족치료] 영화 `말아톤` 발달장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