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음란물과 스킨쉽의 상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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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개요
2. 단순 조사 결과
3. 가설 설정 및 결과 분석
4. 결론 도출
본문내용
조 사 개 요
1) 조사 목적 및 주요 조사 내용
2) 조사 설계
3) 응답자 특성
4) 음란물에 대한 기준
5) 코딩

1. 조사 목적 및 주요 조사내용
조사 목적
본 조사는 “음란물 접촉경험과 이성에 대한 스킨쉽 간의 상관관계” 를 파악하여, 이성
교제의 개방 정도와 우리나라 대학생의 성문화를 알아보기 위함

주요 조사 내용
음란물을 접한 경험 실태
음란물을 접한 시기 및 경로
스킨쉽에 대한 허용범위
음란물과 스킨쉽간의 상관관계

2. 조사 설계
조사 방법
설문지 – 편의 표본 추출 방법
조사표본 수
총 표본 수 : 80명
남성 여성
비율 52% 48%
표본수(명) 44 36
1980년생 1981년생 1982년생 1983년생 1984년생 1985년생 1986년생
비율 2.5% 10% 15% 12.5% 15% 35% 10%
표본수(명) 2 8 12 10 12 28 8
실시 기간
2006년 5월 21일 ~ 2006년 5월30일 (1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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