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에서 극심한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학생을 담임하는 교육자가 자신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어떻게 하면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시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몇 가지 제시하시오 피해학생의 집은 어머니가 가출하시고 아버지 혼자 겨우 일당의 노동으로 가정경제를 이어가는 환경의 학생으로 모범적으로 공부도 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06 / 2020.01.0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학은제 레포트 자료입니다 참고하시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본문내용
우선은 극심한 따돌림을 당하는 학생이라면 담임 교육자의 눈이 닿지 않는 곳에서 학생을 괴롭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학생이 담임 교육자의 시야 내에 계속해서 있을 수 있게 지도해야 합니다. 특히나 쉬는 시간, 점심 시간, 하교 시간이 되면 학생은 담임 교육자의 보호 아래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 시간들에 대상 학생과 함께 있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개인이 가해 학생들과의 인간관계를 발전 시키는 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학생 본인에게는 매우 두렵고 큰 공포일 수 있기 때문에 우선적으로는 최대한 반 친구들과 떨어져 있을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해 주어야 합니다. 점심 시간동안 도서관이나 교무실에서 봉사 활동을 하도록 한다든지, 하교길에 학생의 안전을 위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볼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심리학_교육현장에서 극심한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학생을 담임하는 교육자가 자신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어떻게 하면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수 있도록 어떻게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시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몇 가지 제시하시오
  • 교육심리학교육현장에서 극심한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학생을 담임하는 교육자가 자신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어떻게 하면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수 있도록 어떻게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시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몇 가지 제시하시오. (피해 학생의 집은 어머니가 가출하시고 아버지 혼자 겨우 일당의 노동으로 가정경제를 이어가는 환경의 학생으로 모범적으로 공부도 잘하고 선생님들께도 인정받는 학생입니다.)차 례1

  •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제시하시오.
  • 해 주시기 바랍니다.-주제 : 교육현장에서 극심한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학생을 담임하는 교육자가 자신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어떻게 하면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시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몇 가지 제시하시오. 피해학생의 집은 어머니가 가출하시고 아버지 혼자 겨우 일당의 노동으로 가정경제를 이어가는 환

  • 집단 따돌림을 대처하는 교육자의 자세와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
  • 주제 : 교육현장에서 극심한 집단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학생을 담임하는 교육자가 자신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어떻게 하면 피해 학생이 극복을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인가를 서술하시고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요인들을 몇 가지 제시하시오. 피해학생의 집은 어머니가 가출하시고 아버지 혼자 겨우 일당의 노동으로 가정경제를 이어가는 환경의 학생으로 모범적으로 공부도 잘하고 선생님들께도 인정받는 학생입니다.목차Ⅰ. 서론1. 집단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해지자 격렬한 반대운동이 일어나는 한편 분노한군중들이 남대문 밖 약현(藥峴)에 있던 이완용의 집에 불을 질렀다(1907. 7.20). 가재와 함께 집이 전소하여 이완용의 가족들은 이토의 보호로 몇 달동안 왜성구락부에 들어 있다가 저동의 전남영위궁(前南寧尉宮)으로 옮겨살았다. 이 때 불탄 그의 재산은 약 10만 원 정도였다 한다.고종을 양위시킨 이토는, 통감이 한국 정부의 시정(施政)을 지도하는권리를 가지며, 법령을 제정하고 중요한 행정상의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가지 짐작이란 교사의 수업을 가장 잘 도와주는 방안에 관한 짐작이다.2. 구조의 중요성한 교과의 교육과정은 그 교과의 구조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원리를 가장 깊이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에 의하여 결정되어야 한다. 첫째로, 그런 방식으로 가르치면 학생들은 이미 학습한 것을 앞으로 당면할 사태에 적용하기가 아주 어려울 것이다. 둘째로, 일반적인 원리를 파악하는 데까지 미치지 못하는 학습은 지적인 희열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아무것도 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