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액체제품 잔여물 처리가 편리한 용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용기에 남아서 버리는 잔여물이 양이 너무 많음
이것을 어떻게 개선할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된 아이디어

콘슈머리포트의 2009년 조사에 따르면 스킨로션의 약 4분의1, 세탁세제의 16%, 케첩과 머스타드의 15%가 이런 문제로 버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리퀴글라이드는 용긴 내부에 일종의 액체 윤활제를 내장해 다른 액체가 매끄럽게 빠져나가는 것을 도와 업계의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이 내장재는 통에는 붙어 있지만 다른 액체와 만나면 액체와 비슷하게 돼 다른 액체가 용기 바깥으로 나가는 것을 돕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라네즈의 `리퀴드 루즈` 브랜드분석 및 소비자행동
  • 처리로 착 붙는 밀착력과 색상의 지속력이 우수합니다.- 오토 펜 타입으로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컬러- 337호 무비스타브라운 - 347호 노미네이트 와인 - 321호 쏠레이 오렌지 - 301호 러브리 핑크 - 345호 에스프레소 베리 - 330호 스위트 브라운 - 340호 스트리트 퍼플 - 510호 로즈레드 - 521호 오렌지 메신저 (5) SWOT 분석STRENGTH발색과 광택을 동시에!편리함을 추구하는 제품용기 디자인.최초 개발(선점효과).WEAKNESS홍보 부족.높은 가격 책정.OPPORTU

  • [사업계획서] 치아관련 의약외품 생산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사업계획서S.T.H의 늘푸른”- 목 차 -Ⅰ 기업 및 제품소개1-1 기업 소개1-2 제품 소개Ⅱ Offering2-1 표적고객 분석 및 표적고객프로파일링2-2 소비자 분석2-3 구매의사결정 과정2-4 경쟁시장 분석 및 전략Ⅲ 분위기 파악3-1 SWOT 분석3-2 SWOT 전략.3-3 사업계획 전략Ⅳ 마켓(Market)4-1 STP분석Ⅴ 마케팅 믹스5-1 제품전략5-2 가격전략5-3 유통전략5-4 촉진전략Ⅵ 자금 및 재무계획6-1 예상소요 비용6-2 예상매출Ⅶ 평가7-1 목표달성 평가7-2 Feedback7-

  • [재활용][해외기관][폐기물 재활용신고][자원재활용]재활용의 중요성, 재활용의 가능품목, 재활용의 경제적 효과, 재활용의 해외기관, 재활용의 폐기물 재활용신고, 재활용의 사례, 향후 재활용의 개선 방안 분석
  • 용기업의 기술개발 적극 지원- 생산공정의 청정화 기술- 재활용제품의 성능 극대화 기술- 재활용공정 및 제품의 환경 및 유해성 평가기술ㅇ 기업의 재활용기술개발이 자발적, 전사적으로 추진되도록 유도ㅇ 국제 규격이나 표준화에 적극 대응토록 정책 개발- 재생원료 및 재활용제품의 국제 규격동향 분석- 국내 규격화 및 유통구조 표준화4. 산업자원부 재활용산업 활성화 대책1) 기술개발사업 지원- 청정생산기술개발 - 자원절약기술개발 2)

  • [국제경영전략] GLOBAL Procter&Gamble(P&G)의 해외진출전략
  • 제품분야에 특별한 주의를 가지고 이미 판매성장과 거래량이 있으며 이익이 있고 성공적으로 경영하는 곳을 통합(Wella) 하거나 완벽한 계획하에 매각(회사 주스사업 매각) 할 수 있게끔 사업계획서 작성 요구 (2)주요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처리하는 능력(3)제조 및 공급근원을 유지(단일공급자 및 식물제조요소 포함)(4)일반적인 세금, 법률문제(재품 채무문제를 포함), 그리고 긴급한 재정문제를 성공적으로 처리 해결하는 능력(5)성공적인 수단가

  • 홍대앞 무알콜 칵테일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편리성 등에 좀 더 신경을 써서 고객감동을 불러 일으켜 고객으로부터의 홍보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한다.(4)사업화 추진일정내 용창업추진년도(2014년도)1분기2분기3분기4분기단기시장조사1.1 ∼ 2.28자금조달2.1 ∼ 3.14매장확보3.1 ∼ 3.31사원확보 및 교육일시3.14 ∼ 5.14거래업체계약4.1 ∼ 5.1사업시작5.24장기홍보&마케팅3.14 ∼ 5.209.1 ∼ 9.14이벤트5.24 ∼ 5.309.1 ∼ 9.7신메뉴개발11.11 ∼ 11.17⑸추정손익계산서(단위:만원)구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