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심리학] 대권후보 4명(박근혜 고건 이명박 정동영) 브랜드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고건 브랜드컨셉*
1. 상황분석
2. Brand Cocept
3. 결론
-유리관 정치, 고건
*박근혜 브랜드컨셉*
1. 상황분석
2. Brand Cocept
3. 결론
-외유내강 여성정치가, 박근혜
*이명박 브랜드컨셉*
1. 상황분석
2. Brand Cocept
3. 결론
-한국정치의 대들보, 이명박
*정동영 브랜드컨셉*
1. 상황분석
2. Brand Cocept
3.결론
- 쾌도, 정동영
- 본문내용
-
1. 상황분석
고건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대체로 그의 성품이 청렴하며, 능력있는 행정가로서 인정받는다. 하지만 젊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고건이란 브랜드는 아직 다른 사람들에 비해 낯선 존재이다. 몇 개의 타이틀만 가지고 있을 뿐, 정확한 업무능력이나 고건이라는 사람 자체에 대한 믿음은 아직 모자란 상태인 것 같다. 또한 외모에 있어서도 다소 나이가 들어보이는 단점이 있어 그것을 그만의 장점으로 보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2. Brand Cocept
1) Functional Brand Concept
현재 당면한 문제해결, 잠재적인 문제의 방지, 갈등의 해소, 불만스런 상황의 조정 등 제품을 소비함으로써 문제나 불편을 해소하려는 욕구를 기능적 브랜드 컨셉이라 봤을 때, 고건의 기능적 브랜드 컨셉은 깨끗하고 능력있는 행정가이다. 고건을 떠올렸을 때 가장 두드러진 점이 청렴함, 행정가, 능력 있어 보임, 국무총리, 서울시장, 경험 풍부, 최연소 전남 도지사, 총장 출신 교육자 이미지 등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해결력과 행정 업무 수행력 등이 돋보였다. 하루가 멀다하고 터지는 정치가들의 비리문제에 질려버린 사람들, 회의는 뒤로한 채 자신의 사리 채우기에만 바쁜 국회의원들을 보는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똑똑한 행정가라는 측면을 부각시키는 것이 이상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화비평문_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광고학 일면적 광고 메시지와 이면적 광고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대해
- [가족치료] 영화 `말아톤` 발달장애
- [독후감] 사회계약론(사회계약론 사회계약론 루소 사회계약론 독후감 사회계약론
- 장애아동의 통합교육의 필요성을 이론적으로 고찰하고 현장에서 발생되는 통합교육의 현실 문제를 파악한 후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
- 조직문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조직문화가 갖고 있는 기능을 서
- 사회복지학개론] 국민기초생활조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신뢰도와 타당도를 비교하여 서술해 봅시다
- 사회복지정책론) 신자유주의와 복지국가의 후퇴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록] 문제중심기록의 개념과 장단점, SOAP 기록방식의 구성요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