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계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회계층분석
사회계층의 지표분석
소득
가치관
지위
교육수준
Life style
현대사회에 적용지표
한국기준의 변화
적용이유
한계점
해결방안
결론
출처
목차
기업
지위
권력
가치관
소유물
소득
Life style
직업
교육수준
사회계층
1. 사회계층의 지표분석
사회구성원 : 이윤추구의 목적으로 기업들은 이들을 세분화하고 목표고객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
사회계층 : 다양한 기준으로 사회구성원을 세분화한다.
최종소비로, 기업이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소득수준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1-(1) 소득에 따른 사회계층
소득수준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다.
출처: http://blog.naver.com/dllb3?Redirect=Log&logNo=150146717233
출처 : http://cafe.naver.com/sgspace/107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