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생활습관
스스로 세수, 손씻기, 이닦기를 시도한다.도구를 사용하여 스스로 먹으며, 편식이 있으나 대체로 골고루 먹는다. 규칙적으로 일과에 따라 생활하며, 변기에서 배변을 시도한다.
신체운동건강
팔, 다리, 목, 허리 등 움직임을 조절하여 이동운동을 한다. 미끄럼틀, 유모차, 리본막대, 공 등 간단한 기구를 이용해 신체활동에 참여한다.소근육 활동에 관심을 보이나 아직 덜 분화되어 어려워한다.
의사소통
높낮이의 세기 등 말소리의 차이에 반응한다. 여러 말소리를 즐겁게 내본다. 읽어주는 짧은 책에 관심을 가진다.
사회관계
스스로 선택한 놀잇감을 사용하여 즐겁게 놀이한다. 또래의 감정의 주의를 기울이고 긍적적으로 반응한다 자신이 속한 반의 활동에 즐겁게 참여 한다.
2학기 OOO 개별상담일지원 아 명OOO나이만1세 상담참여자OOO형 태방 문 ( O )전 화 ( )구 분교사부모기본생활습관OO는 등원해서 자신의 옷과 양말을 스스로 정리할 수 있다. 배변훈련 중인 OO는“현채 쉬 마려워.”라고 말하며 배변의사를 표현할 수 있다. 변기에 스스로 앉으려고 하고 손도 비누를 사용하여 씻는 것을 즐긴다. 칫솔질을 할 때 씹는 모습이 보여 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주고 있다. 전보다 다양한 음식을 먹는
2학기 부모상담일지원 아 명OOO나이만1세 상담참여자OOO형 태방 문 ( O )전 화 ( )구 분교사부모기본생활습관전보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졌지만 아직은 교사의 도움을 받아 양말을 벗고 정리하기, 손 씻기, 양치하기를 할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에 관심이 생겼고 최근에는 스스로 세수도 해보며 즐거워한다. 먹는 음식의 종류가 많아졌으며 골고루 먹는 모습이 있다. 도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도움을 받아 밥을 먹는 모습이 보여
부모상담일지 2학기 OOO이름OOO연령만2세 면담참여자어머니면담형태방문 (O) / 전화 ( )구 분상담내용기본생활습관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읏식을 먹고, 골고루 다양하게 잘 먹는다. 배변활동시 언어로 표현하고 화장실 변기에서 배변 전,후 스스로 옷을 벗고 입을 수 있다.신체운동건강신체 각 부분의 특성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움직인다. 신체활동에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손과 이를 깨끗이 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할수 있다.의사소통
부모상담일지 1학기 OOO이름OOO연령만1세 면담참여자어머니면담형태방문 (O) / 전화 ( )구 분상담내용기본생활습관간식 시간이 되어서 OO를 의자에 앉아있게 한 뒤에 간식 먹을 준비를 하였다 간식을 보더니 자꾸 일어나려고 의자에서 나오더니 손을 짚어 일어나며 간식을 달라고 했다“예서 간식 먹을까?” 알려준 뒤에 엄마가 만들어 주신 간식을 한 수저씩 떠서 먹여주었다 간식을 먹고 물까지 마신 뒤에 의자에서 내려 놀이를 하게 도와주었다
2학기 학부모 개별면담일지 영아명OOO연령만1세 면담참여자어머니면담형태방문 (O) / 전화 ( )구 분상담내용기본생활습관정해진 자리나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아서, 젓가락 숟가락등의 도구를 사용해 음식을 먹는다. 편식이 심해서 좋아하는 음식은 아주 잘 먹지만 싫어 하는 음식은 식판에 배식해 주는것도 싫어한다.신체운동건강한 칸 높이의 계단에서 두 발로 뛰어내리면서도 넘어지지 않고 중심을 잘 잡으며, 달리기, 공 던지기 등의 대근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