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영재학교 자기소개서(영재고, 한과영 자소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4 / 2024.03.1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껏 작성한 글입니다. 좋은 결과 바랍니다!!
목차
1.한국과학영재학교가 왜 지원 학생(본인)을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그 이유를 기술하여 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600자 이내)

2.현재의 ‘나’를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가정환경, 학교 및 지역 환경 등에 관한 사항을 기술하여 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600자 이내)

3.수학·과학적 재능과 관련하여 스스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게 된 계기나 경험들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1,200자 이내)

4.수학·과학 분야 이외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활동이나 경험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600자 이내)

5.교내·외 친구 관계 및 자신과 선생님과의 관계에 대해 기술하고, 스스로 행한 봉사활동 중 특별히 의미 있는 활동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600자 이내)

6.본인과 관련하여 추가로 언급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 기술하여 주십시오.
본문내용
1.한국과학영재학교가 왜 지원 학생(본인)을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그 이유를 기술하여 주십시오.(띄어쓰기 포함하여 600자 이내)

과학 분야에 대한 깊은 관심과 뛰어난 학습 능력, 끊임없는 노력과 탐구 정신, 그리고 협력과 소통 능력을 갖춘 저는 한국과학영재학교의 이상적인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과학 분야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과학 관련 책과 자료들을 탐독했습니다. 과학 다큐멘터리 시청, 과학 실험 참여 등을 통해 과학에 대한 지식을 쌓고 과학적 사고력을 키워왔습니다. 또한, 학교 수업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과학 분야에 대한 뛰어난 학습 능력을 보여왔습니다.(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자동차사업부 연구개발 직무 첨삭자소서
  • 자소서 질문에서 요구하는 내용에 맞춰서 관련 경험과 내용 전개에 집중해주세요. LG VC 사업부에 입사하면 기본 업무를 착실히 배우겠습니다. 그래서 1년 뒤에는 동기 중 업무 이해력, 업무 수행능력 1등 사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엔지니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분야에서 스페셜리스트가 되는 것입니다. 기술력이 없는 엔지니어는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 영역에서는 스페셜리스트가 되어서 대체 불가능한 엔지니어가 되겠습니다. 

  • [교육행정 및 경영] 고교 평준화 제도
  • 학교 수가 적어 추첨배정의 실질적인 의미가 없는 지역도 발생하였다. 그러자 교육부는 1982년 8월 10일 평준화 정책 보완계획을 발표하였다. 평준화 제도의 문제해결을 위한 주요 보완 조치 연도보완 조치 내용1982교과 능력별 이동수업 및 과학고 등 영재교육 실시1990외국어고 신설, 과학고 확충 등 다양화, 특성화 추진1996학군내 선(先)복수 지원, 후(後)추첨 방식에 따라 학생 선발 1997고교 설립 준칙주의의 도입으로 학교유형의 다양화 도

  • [사회문제론 A형] 한국 교육의 현재 문제점은 무엇이며, 왜 사회문제로서 중요하게 다루어져야 하고, 무엇보다 아동과 청소년의 권리
  • 영재고, 과학고, 외국어고 등 특수 고등학교는 원래의 목적과 달리 일류대학을 가기 위한 보증수표로 기능하고 있어 대학 입시 경쟁은 고등학교 입시 경쟁으로 확대되었다.그런데 가족주의적 삶의 방식으로 살아온 한국인들은 이러한 학력․학벌주의를 가족주의로 대응하며 살아왔다. 급격한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변화 속에서 학력과 학벌 중심의 사회 구조가 견고해져왔는데, 가족 중심의 삶을 통해 이에 대응해온 것이다. 급격한 사회변

  • 교육학 교육의 목적과 현실
  • 과학 교과는 3학년부터 10학년까지 영어 교과는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심화 ․ 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을 운영한다.(3) 재량 활동에서는 교과 재량 활동은 중등학교의 선택 과목 학습과 국민 공통 기본 교과의 심화 ․ 보충 학습을 위한 것이며, 창의적 재량 활동은 학교의 독특한 교육적 필요, 학생의 요구 등에 따른 범교과 학습과 자기 주도적 학습을 위한 것이다.가. 초등학교의 재량 활동은 학교의 실정에 따라 융통성 있게 배정할 수 있으나, 교과의

  • [연세대, 고려대, KAIST, 포스텍(포항공과대학교), 이화여대, 자기소개서], 최종 합격생의 예문 및 사례 모음 5편
  • 학교)1. 자신의 관심 분야 및 앞으로의 진로계획(예: 20년 후 자신의 모습)이 무엇인지 이를 위해 고교시절에 어떠한 노력을 해왔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작성).초등학교 때부터 과학에 관심이 많아 OO대학교 영재교육원에서 공부하면서, 항공 모형 만들기, 과학 로봇 만들기, 과학 창의력 대회 등에 참가하였다. 그 과정에서 물리라는 학문을 접하고 나서 큰 매력을 느꼈고, 중학교 2학년 때는 OO대학교 물리 영재교육원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