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29 / 2024.02.29
  • 8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분량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 관찰내용이 깔끔하고 평가가 매우 구체적입니다!
이 관찰일지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OO가 가져온 책을 읽어주자 교사를 보고 “아빠가 괴물을 물리칠수 있는지 있다가 아빠한데 물어볼 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아빠가 뭐라고 대답하실 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물리칠 수 있다고 말할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큐볼루션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구성하기를 한다. ‘초등학교 가는 길’이라는 순서도를 들고 온 OO는 “이거 만들자.” 라고 말한다. 그리고 순서도를 보면서 정사각형을 “왼쪽에 두는거야.”라고 말하며 4개를 두고, 그 옆에 “오른쪽에 이거..”라고 말하며 지그재그 모양을 둔다.
일상생활
OPH필름지 위에 빨간색 네임펜을 잡은 OO는 “저는 가재를 그릴거예요” 라고 말하며 가재의 집게 모양을 그려 넣는다. 그 뒤 “선생님 바다 말고도 다른 것을 그려도 돼요?” 라고 물어 본다. 교사가 “그럼 다른 것도 그려볼까?” 라고 하니 OO가 “이건 갓이고 이건 사또예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와 OO와 블록을 이용하여 츄리처럼 높게 만들면서 쓰러지지 않도록 조심하게 만들어 보며 주의하여 서로 조심스럽게 놀이를 한다. 서로 함께 놀이를 하면서 이야기 하며 협력하여 놀이를 함께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개론] 보육사업
  • 발달을 보호하고 촉진하기위한 모든 대책 이다.장인협, 오정수(2001): 아동복지는 사회 구성원으로서 아동의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공적인 방법과 절차이다. ※협의의 아동복지: 부모의 양육이 불가능한 경우 요보호 아동과 그 가족을 위해 공공 및 민간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다.광의의 아동복지: 아동의 행복을 위해 그들의 신체적 사회적 심리적 발달을 보호하고 촉

  • [교양] 박정희생애
  • 관찰보고서를 보면 김재규는 다음날인 24일 새벽 3시에 이감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초연한 자세로 이감을 실시하였으며 전야 수면을 이루지 못하였고 이후 일체 취식을 거절하였음. 김재규 사형장이 있는 서울구치소로 떠난 것은 이날 새벽 3시55분이었다.65. 이광요의 평가 .박대통령이 생전에 마지막으로 만난 외국 지도자는 그와 가장 닮은 사람이었다. 싱가포르 수상 리콴유(이광요). 리수상은 1979년10월16일에 방한했다. 김성진문공부장관이 수행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87다. 설문조사의 결과 및 해석 885. 독서목록의 예시 102가. 예시 독서목록의 성격 102나. 인문 고전과 세계문학 교과관련 독서목록 103다. 교양을 위한 독서 목록 109Ⅳ.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 1251. 독서교육과 교과교육 연계방안 125가. 협의의 교과교육과 독서교육과의 연계 방안 125나. 광의의 교과교육과 독서교육과의 연계 방안 1282. 독서교육과 평가와의 연계 방안 130가. 학교 수준에서의 학생 평가와 독서교육과의 연계 130나. 교사 평가와 독

  • 열린교육을 위한 학습 모형 정립
  • 일상생활과 밀접히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구성하고 있다. 약 2년 동안 탐험놀이를 하자, 동물원을 만들자 등과 같은 300여 개의 학습 주제에 대하여 공부하게 된다. 이러한 주제를 학습하는 데 있어서 학생들의 체험을 중요시한다. 3학년 이상의 고학년에서는 몇 개의 교과 영역을 통합하여, 1년 동안 일관된 테마를 추구하는 과제탐구형의 학습이 실시된다. 3학년은 동해바다의 사람들과 자연, 4학년은 물과 인간, 5학년은 생명, 6학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발달 특성을 살펴 보아야 한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독서 분야(예를 들면, 문학 분야, 과학 분야 등)와 관련하여 그 분야의 고유한 발달성을 고려해야 한다. 즉, 일반적 발달 원리, 학생 개인의 발달 특성, 해당 독서 분야의 발달 특성 등을 기준으로 구체적 자료를 제공할 수가 있다.(2) 만인의 좋은 책/나만의 좋은 책① 만인의 좋은 책을 선정하는 일반적 준거(독서 목적에 따른 독서 행위 유형) ㉠ 정보를 얻기 위한 독서우리들은 일상 생활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