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_광고 메시지의 구조 설계 시 고려해야하는 요인 5가지를 사례와 함께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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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광고학
광고 메시지의 구조 설계 시 고려해야하는 요인 5가지를 사례와 함께 서술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메시지 내용 제시 순서
2. 결론 도출여부
3. 메시지의 주장
4. 반박적 소구의 사용여부
5. 언어적 비언어적 메시지
참고문헌
Ⅳ. 참고자료
1. 광고학, 에이플러스교육원, 김승신
2. 광고학,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3. 눈으로 말한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KAA저널, 전지혜
4. 광고에서 간과되어 왔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국민대학교, 변추석
5. 광고메시지 주장, 광고유형 및 자기감시가 도움행동에 관한 공익광고에 미치는 영향, 2007. 이화여자대학교, 심리학과 이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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