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6)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국기원 고단자 논술(논문)입니다.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
목차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1
1. 태권도와 태권도장의 개념적 정의 2
2. 마케팅의 정의와 구성요소 4
Ⅲ. 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6
1. 지도자의 역량 강화 6
2.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7
3. 맞춤형 태권도 프로그램 운영 8
Ⅳ. 결론 9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강동호(2010), 태권도장 마케팅 믹스 6P가 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국내석사, 24.
유민규(2009), 태권도장 관계마케팅 실행에 따른 품질과 구매의사결정과의 관계,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국내석사, 7-9.
이광래(2007), 태권도 체육관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마케팅 접근 방안, 경원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국내석사, 6, 17.
이혜정(2016), 태권도장 품새지도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한국체육대학교, 12
염관우(2006), 태권도 체육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용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8.
조계영(2007), 태권도장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원대학교 경영대학원, 국내석사, 1.
조항용(2015), 태권도장의 교육적·사회적 역할과 의미의 변화,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18.
최정란(2012),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요인과 학부모만족, 관계마케팅, 지속의도 및 추천의사에 관한 구조모형, 경희대학교 대학원, 14.
하제형(2003), 태권도 수련시 소비결정권자의 연령별 마케팅 전략, 동아대학교 대학원, 국내석사, 43-4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건축] 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8장연습문제풀이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연습문제 2장풀이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1장 연습문제 풀이
- 전산직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전산서기보직무수행계획서)
- 상담심리학의기초_거의 방안에만 있으면서 컴퓨터에만 집중하는 분을 분석해 보시고 상담심리학의 기초를 적용하여 상담계획을 세워보시오
- [교회행정] 교회행정-2008 유치부 봄소풍 계획안.hwp
- [기타] 광학 현미경의 구조와 사용법
- 한국건축사에 대하여..
- 동서양고전] 프로이트의 『 꿈의 해석 』 독후감(서평) -6장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