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국기원 고단자 논술(논문)입니다.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목차
Ⅰ. 서론 1
Ⅱ. 본론 2
1. 태권도의 정의와 태권도 정신 2
2. 태권도 도장의 마케팅 필요성 3
Ⅲ. 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5
1. 차별화 전략-태권도 도장 홈페이지 운영 5
2. 시장 개발 전략-수련생과의 깊이 있는 관계 형성 6
3. 다각화 전략-다양한 종목의 병행 7
Ⅳ. 결론 9
참고문헌 10
Ⅰ. 서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김수진, 태권도장 프로그램에 대한 수련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용인대학교, 국내석사, 2008. 12-17면.
김연철, 태권도장의 효율적 경영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용인대학교, 국내석사, 2006, 1면.
박강순, 태권도장 마케팅을 위한 소비자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청주대학교, 국내석사, 2017, 11면.
박명국,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관계품질, 성과의 관계, 한국연구재단, 2014, 5면.
박정진, 태권도 체육관의 효율적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 태권도 체육관 경영에 관한 마케팅을 중심으로, 용인대학교 경영대학원, 국내석사, 2002, 4면.
이광래, 태권도 체육관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마케팅 접근 방안, 경원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국내석사, 2007, 6면.
임용성,,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및 효과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국내석사, 2012, 14-15면.
최훈민, 태권도장 마케팅에 따른 수련생의 인식과 만족도 분석, 경희대학교, 국내석사, 2006, 23-25면.
홍성현, 태권도장 주말 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용인대학교, 국내석사, 2011, 30-32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7)
  • ▣ 고단자 심사 논술 표지추천협회응시단제 목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응 시 단연 락 처성 명목차Ⅰ. 서론 11. 연구 배경 12. 연구의 목적 23. 선행연구 및 연구방법 33-1. 선행연구 3 3-2. 연구방법 3Ⅱ. 본론 41. 태권도의 교육적 의미 41-1. 신체활동을 통한 심신단련 41-2. 자기방어를 통한 호신무예 52. 학부모의 태권도장 선택 요인 63. 학부모의 태권도장의 만족요인 74. 마케팅전략으로의 돌봄프로그램 도입 9Ⅲ.

  • [국기원 고단자 심사 논술] 태권도 수련생 감소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태권도장 경영전략
  • 2) 태권도 도장의 경영2. 태권도장 경영의 유형과 특수성1) 태권도장 경영의 유형① 일반도장② 프랜차이즈 도장2) 태권도장 경영의 특수성3. 태권도장 경영의 필수조건1) 프로그램2) 시설① 접근용이성② 주위 환경의 특성③ 시설들에 대한 다방면 사용3) 지도자4. 태권도의 정의와 본질 5. 태권도의 정신6. 태권도의 가치7. 태권도 수련생 감소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태권도장 경영전략1) 플랫폼 및 SNS를 통한 일선 태권도장 마케팅 강화2) 아동

  • 수련생흥미유발을 위한 태권도장 수련프로그램 다양화 방안00
  • 수련생흥미유발을 위한 태권도장 수련프로그램 다양화 방안00Ⅰ. 서 론태권도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된 스포츠다. 갈수록 태권도의 인기는 높아가고만 있다. 태권도 운동은 국위를 선양하는데 그 공헌도가 매우 높으며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된 한국의 스포츠이며 또한 외교적 측면에서도 많은 국익을 가져다주는 유일한 국기이다. 이러한 국기인 태권도가 지난 88년 서울 올림픽과 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대회에서 시범종목으로

  • [태권도수련자감소예방 태권도장경영전략] 태권도 수련자 감소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태권도장 경영전략
  • 도장의 역할3. 태권도장의 경영4. 태권도장 경영의 구성요소1) 태권도 지도자2) 시설 및 환경3) 프로그램5. 태권도장 경영의 실제6. 운동지속의 개념과 운동지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1) 운동지속의 개념2) 운동지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① 개인적 특성② 스포츠 주관자③ 운동의 상황적 특성7. 태권도의 정의와 본질 8. 태권도의 정신9. 태권도의 가치10. 태권도 수련자 감소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태권도장 경영전략1) 태권도장 마케팅의 강화2

  • 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 방안
  • 2) 시설 및 환경3) 프로그램5. 태권도장 경영의 실제6. 운동지속의 개념과 운동지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7. 태권도의 정의와 본질 8. 태권도의 정신9. 태권도의 가치10. 태권도 도장의 경쟁력 강화 방안1) 태권도장 마케팅의 강화2) 태권도 수련연령의 다양화3) 태권도 지도자들의 자질 교육4) 전인완성을 목표로 한 태권도의 내재적인 가치에 대한 지도 중시5) 태권도가 아동 스포츠라는 편견 해소6) 성인 태권도 수련인구 유입을 위한 홍보활동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