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반 2학기 9월-2월 관찰일지 / 발달평가 77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5 / 2024.02.15
- 7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0세반 2학기 9월-2월 관찰일지 / 발달평가 입니다.
77Page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
밥과 반찬을 숟가락에 떠주자 고개를 흔들고 다른 반찬을 가리킨다. “어떤 거 줄까요?”라고 물어보자 다시 손가락으로 고기반찬을 가리킨다. “골고루 먹어야 해요”라고 말하고 원하는 반찬을 숟가락에 올려주자 스스로 숟가락을 들어 밥을 먹는다.
신체운동
끌차를 보자마자 관심을 가지고 끌차의 손잡이를 잡고 움직이는 모습을 보인다. 끌차에 놀잇감을 실어보자고 제안하자 평소 좋아하던 토끼 인형을 가져와 싣고 끌차의 줄을 잡고 이동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른 놀이를 하고 있는 친구들을 위해 유희실에서 놀이할 수 있도록 하였더니 유희실을 반복하여 돌며 이동운도을 한다.
의사소통
실외활동 중에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OO는 친구가 그늘에서 쉬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달려와 똑같이 벤치에 앉는다. 교사가 쉬고 있는 OO에게 나무를 가리키며 “나무야~” 라고 이야기를 하자 OO는 “마무~”라고 따라하며 나무를 바라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데카르트] 데카르트의 사상과 철학(방법서설, 코기토 에르고 숨, 심신이원론)
- 정서행동장애 아동을 이해하기 위한 이론적 배경(신체생리모델, 심리역동모델, 행동주의모델, 인지모델, 생태학모델) 중 1가지 이론을 선정하여, 해당 이론에 근거한 사례 아동 지도 및 중재방법을 작성하시오
- 나의 교직관 레포트
-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내용,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사례,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자료,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 관련 제언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