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4-5세 적응일지 14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2 / 2024.02.12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입원아, 적응일지, 관찰일지 만 4-5세 적응일지 14명
- 본문내용
-
첫째날
/
10시
1시
-
교사의 도움으로 자기소개를 하며 활동을 하였고 많이 낯설어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손씻기 ,양치하기등 스스로 할수 있으며 차분하게 지내다 엄마가 오자 품에 안겨 하원한다
보통
둘째날
/
10시
2시30
-
친구들이랑 손을 잡고 놀이활동에 참여하며 이야기 할때는 웃으며 장난치기도 한다. 스스로 놀잇감과 주변을 깨끗이 정리를 하며 규칙을 잘 지키는 모습을 보인다. 주변 관심에 즐거워하며 안정적인 모습보이며 헤어질 때 눈인사를 한다.
양호
셋째날
/
10시
3시
-
친구들의 이름을 잘 몰라 교사를 바라보며 교사와 친구들이 알려주고 도움을 받으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미술활동을 꼼꼼히하며 목소리도 밝아져 보였고 점심도 남기지 않고 골고루 먹으며 친구들의 행동을 보며 따라 하기도 하였다.
양호
넷째날
/
10시
3시
-
친구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입가의 미소를 짓고 조금씩 이야기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체육활동도 따라하며 친구들과 웃으며 생활하며 교사에게 질문도 하고 조끔씩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가방을 챙기며 하원시 웃으며 하원한다.
양호
다섯째날
/
10시
3시30
-
차량으로 등 하원을 하지만 큰 어려움없이 등하원을 하고 교사와도 친밀감을 가지며 많은 말을 하지는 않지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수 있다.
양호
적응기간
종합 의견 또는 적응 계획
0/0~ 0/0
기본생활습관이 잘 되어있지 않아 정리정돈과 자유선택활동 방법, 식사 습관 등 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도하였다. 그리고 간혹 친구를 못난이 라고 하거나 친구에게 안 좋은 말을 하는 경우가 있어 좋지 않은 말임을 알려주고 쓰지 않도록 지도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론 최신A+] 다음 한국어 교재 중 두 권을 선택하여 한글 자모와... (외국어로서의한국어발음교육론)
- [성적 A+]다음 한국어 교재 중 두 권을 선택하여 한글 자모 교육과 그 발음 교육을 위해 교재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 차이점과 공통점을 비교하여 기술하고,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분석해 봅시다.
- 심리학의 네 가지 세력을 대표하는 주요 이론들(정신분석 이론, 인간 중심 이론, 행동주의 이론, 인지 치료)의 공헌점과 비판점을 비교하여 논하시오
- 아동주제통각검사 C A T 아동주제통각검사 배경 아동주제통각검사 역사 아동주제통각검사 _¡ 아동주제통각검사 방법 아동주제통각검사 분석 아동주제통각검사 해석 아동주제통각검사 예시
- (아동기의 발달적 특성) 아동기 신체발달의 특징, 정서발달 및 사회성 발달, 인지발달 및 언어발달
- 국어 음운 탈락
- [고전문학] 무가의 개론과 `바리데기`의 작품분석, 문화콘텐츠화
- [고전문학] 무가 바리데기 작품 분석 및 보드게임화
- 수행평가문항 과채점 기준표 분석
- 만점받은 배움 과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한국어의 일반적인 특성을 형태적 측면과 내용적 측면에서 기술하고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른 외국어와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