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1년 (3월-2월) 만2세 20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28 / 2023.12.28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관찰일지 1년 (3월-2월) 만2세 20명 분량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였고
영역별로 해석 및 평가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
(1) 기본생활
- 관찰내용
- 발달평가
(2) 신체운동
- 관찰내용
- 발달평가
(3) 의사소통
- 관찰내용
- 발달평가
(4) 사회관계
- 관찰내용
- 발달평가
(5) 예술경험
- 관찰내용
- 발달평가
(6) 자연탐구
- 관찰내용
- 발달평가
- 본문내용
-
OO반
이름 : OOO
나이 : 만2세
관찰영역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OO는 바지를 내리고 내복을 내리고 팬티를 내린다. 윗 옷을 잡고 뒤꿈치를 들며 소변을 본다. 물을 내린다. 팬티를 올리고 내복을 올리고 바지를 올린다.
해석 및 평가
OO는 스스로 옷을 내리고 변기에 배변을 하는 모습이 보였다.
신체운동
친구들이 벽돌블록을 쌓고 무너뜨리며 놀이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OO는 친구들에게 다가가 함께 블록을 쌓고 무너뜨리며 함께 놀이한다
해석 및 평가
신체 활동에 꾸준히 큰 흥미를 보이며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의사소통
OO가 그림책을 꺼내서 자리에 앉는다. 그림책을 넘기다가 친구와 블록 놓이하는 그림을 가리키며 ‘이거는 OO랑 OO야’라고 말한다. ‘블록으로 집을 만들고 같이 정리하고 있는거야’라고 말하며 그림책을 본다.
해석 및 평가
예전에는 그림책을 볼 때 이름을 넣어서 이야기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자신의 이름과 친구의 이름으로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문과학 요한 시집 과 자유 그리고 실존주의 사르트르 구토 와 비교 감상
- 평생교육 실습일지(20일차), 실습중간평가서, 최종평가서
- 장애영유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계획(IEP)의 실행에 있어 일과 삽입과 활동 삽입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성적 A+] 한국어 문법에서 문법 표현의 예를 둘 이상 들고, 각 문법 표현에 대해 어떤 의미.형태통사.화용.관련어 정보를 가르쳐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또한 선정한 문법 표현을 활용하여 문장, 대화 또는 담화 단위의 연습이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활동 교수방법도 포함하십시오.
- 학문의 즐거움 히로나카 헤이스케
- 모모타로(일문)
- 만점받은 배움 과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한국어의 일반적인 특성을 형태적 측면과 내용적 측면에서 기술하고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른 외국어와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
- 소화기관 게임활동 계획안
- [현대소설] 표명희 작가의 대표작품 분석-3번출구, 오프로드 다이어리, 하우스 메이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