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1년 관찰일지 3-2월 (총평 포함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29 / 2023.10.29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5세 1년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였고
1학기,2학기 총평 발달평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총평
본문내용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3월 2일 ~ 8월 31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선생님에게 ‘쉬 마려워요’라고 이야기 한 후 화장실에 가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변기에 쉬하는 모습을 보인다. 소변을 다 본 후 스스로 뒤처리를 한 후 세면대에 와 손을 씻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OO가 고개를 앞뒤로 흔든다. 엉덩이를 힘차게 흔든다. 어깨와 팔을 아주빠르게 흔든다. 한참을 흔들다가 ‘선생님 가슴아파요’ 라고 말을 한다. 그리고 깔깔웃는다.
의사소통
“빨간 우체국이라는 동화예요. 어떤 내용일 것 같아요?”라는 교사의 말에 OO는 바닥에 있는 작은 종이를 손에 집에 들고 손을 보고 있다. 교사는 OO에게 “OO야 그림을 보면 어떤 내용이 상상되나요?”라고 묻자 OO는 “우체국에 대한 내용일 것 같아요.”라고 답한다. 교사는“그래요. 우체국에 간 내용일 것 같기도 하네요. 그럼 동화내용을 읽어볼까요?”라고 말한다. 교사를 보던 OO는 잠시 책을 보다가 다시 손에 든 종이를 만지며 손을 바라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관찰과 교장감, 연구 교사, 담당 교사와의 면담을 통해 해당 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개인차 교육의 현황과 애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었고, 학습 지도안을 포함한 관련 각종 학습 자료(학습지, 평가지, 비디오 테이프, CD-Rom 등)를 수집할 수 있었다. 4. 연구의 제한점이 연구에서 개발된 수업 모형과 평가 방안은 수 차례의 협의회와 집중 작업등을 통해 전문가와 현장 교사의 의견을 반영하며, 검토수정보완되어 제시되었다. 그러나 연구 기간이 제

  • [사범] 중학교 과목별 수행평가 자료
  • 관찰원에 학생들이 식물을 재배하게하여 관찰일지를 기록하여많은 학생들이 볼수있도록 한다.(마)과학 영재반운영(담당교사:이종옥)3쪽4.평가계획가.지필과 수행평가의 반영비율지필 평가 점수수행 평가 점수계1학기 중간고사10001001학기말고사40601002학기 중간고사10001002학기 기말고사4060100나.수행 평가의 기본 방침.1각 과제별 수행 결과에 따라 점수를 주고 학기말에 이를 합산하여 성적에 반영한다.②제출하지 않거나 응시하지 않

  • 만5세 1년 관찰일지 3-2월 15명 30페이지
  • 1학기 만5세 유아 관찰기록 일지 관찰기간: 년 3월 ~ 년 8월 담임원장  이름000성별0생년월일년 월 일 (만5세) 표준보육과정관련영역관찰일관찰내용신체운동건강 0/0음식 모형을 그릇에 담아 상차리기 놀이를 하고 있다. **가 “엄마~ 저는 밥 말고 시리얼 먹고 싶어요. 밥은 아까도 먹었잖아요.”라고 하자 “안 돼. 밥이랑 고기, 생선, 야채를 골고루 먹어야 건강해지지.”라고 말한다. **가 “시리얼은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건강해요. 그니

  • 관찰일지 만2세 21명 1년 (3-2월) - 발달평가 포함
  • 관찰기간3월 2일 ~ 2월 28일이 름OOO연 령만3세반이름OOO반담당교사OOO구 분관 찰 내 용일상생활놀이를 하고 있는 OO를 보며 “OO야~”하고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는다. OO를 여러번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아 교사가 곁으로 다가가 다시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고 가만히 교사를 바라본다.해석과 평가최근들어 이름을 불러도 대답을 잘 하지 않고 물음에 답을 잘 하지 않는 OO다. OO가 씩씩한 목소리로 대답을 잘 해 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 만5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 및 총평 8명 16Page
  • 총평OO가 게임을 할 때 다른 친구와 부딪치지 않고 할수 있도록 좀더 이야기 하였다. 그리고 음식을 이용한 미술활동 시간을 가질 때 많은 관심과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활동을 진행하면서 팝콘의 냄새와 모양을 자유롭게 탐색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물의 무게, 길이를 다르게 스스로 자른 뒤 비교하여 나열 할 수 있다.만5세 관찰일지 #2OOO반이름OOO나이만5세구분영역관 찰 내 용1학기일상생활“선생님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