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학_학습자 주변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 의사결정과정을 관찰합니다 그리고 학습한 소비자심리 이론과 연결하여 의사결정과정을 설명하고, 그(또는 그녀)의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친 핵심요인이 무엇인지를 제시합니다 선택된 제품의 마케터가 그(또는 그녀)의 반복 구매을 장려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촉진전략을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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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심리학
학습자 주변인(가족, 친구, 동료 등)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 의사결정과정을 관찰합니다. 그리고 학습한 소비자심리 이론과 연결하여 의사결정과정을 설명하고, 그(또는 그녀)의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친 핵심요인이 무엇인지를 제시합니다. 선택된 제품의 마케터가 그(또는 그녀)의 반복 구매을 장려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촉진전략을 제안합니다. 경쟁 브랜드의 마케터가 그(또는 그녀)의 브랜드 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촉진전략을 제안합니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소비 이론
1) 모방 소비 이론
2. 관찰
1) 지인관찰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 소비자정책교육연구/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2017
- 소비자문화연구/한국소비자문화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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