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본문내용
시장조사론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척도의 종류에 따른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
(1) 명목척도
(2) 서열척도
(3) 등간척도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1. 시장조사론 교안
2. 프로야구에 대한 여론조사-선호구단,예사우승팀,좋아하는선수,관심도.2022.3.17.한국갤럽
3. [조사하면다나와-리얼미터] 한국시리즈 희망 우승팀은? 키움 41.9% vs SSG 33.4%
4. 박영준,김수잔,and 안성준. "프로야구 구단웹사이트 접속자의 정보선호도 및 정보만족도." 韓國體育大學校 敎養敎育論文集 -.7 (2002): 55-64.
5. 박승환(Park Seung-Hwan). "프로야구의 상품마케팅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3.3 (2012): 1238-1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1년 시장조사론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과목명시장조사론제출날짜주제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이름아이디※ 과제 제출 시 별도의 표지를 만들지 않으며, 한글파일로 저장합니다.1. 서론국내 프로야구 팀의 순위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번 시즌은 상위권 팀의 각축이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다. 국내 프로야구 팬이라면 각 팀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선호도를 측정한다면 가장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서론이 보고서는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며,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척도는 사회과학 연구와 여론 조사에서 핵심적인 개념으로 사용되며, 연구나 조사에서 특정 개념 또는 속성을 정량화하고 이해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 활용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21~23일에 전국 만 18세 이상 1,0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를 토대로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측정하고, 이를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1.서론오늘날 설문조사 시 어떠한 척도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조사된 자료의 내재된 정보의 양이 달리진다고 한다. 이는 분석을 위해서 적용가능한 통계분석기법도 달라지므로 척도유형을 정하기 앞서 자료 분석목적과 분석방법을 사전에 정하고 조사를 해야만 원하는 분석 및 그에 해당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이상 본론에서는 척도에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척도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해보려고 합니다.Ⅱ본론오늘날 우리나라 가장 좋아하는 국내 야구팀으로 상성과 KIA가 뽑히게 되었습니다. 곧 2022 시즌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한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하게 되었는데 여론조사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으로 1004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하였는데, 조사를 해본 결과 KIA와 삼성이 각각 9%로 가장 좋아하는 프로야구팀으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롯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
  • 척도(Scale)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되, 국내 프로야구팀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기술하여 보시오.1.서론오늘날 시장조사는 과거와 현재상황을 조사하고, 분석을 통해서 미래를 예측함으써 시장전략 수립의 지침을 제공하고자 하는 미래 지향적인 활동이다. 이 같은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해서 실행 가능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다양한 자료를 체계적으로 획득하고 분석하는 객관적이고 공식적인 과정을 뜻한다. 즉, 기업의 활동을 시장환경에 적응시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