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영아 만2세 9명 3월~5월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1 / 2023.08.01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학기관찰일지입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
일상생활
3/
점심시간 밥을 국에 말아 손으로 밥을 잡으며 장난을 친다. 교사는 00를 바라보며 “00야, 국에 손을 넣고 장난 치면 안돼요.”라고 이야기를 하자 웃으며 “싫어요, 장난쳐도 돼요. 국에 말아 먹을래요.”라고 이야기를 한다.
활동시간에 00가 바지에 손을 넣으며 누우려고 한다. “선생님, 졸려요”하며 몹시 피곤한 표정을 짓는다. 일찍일어나 피곤해 보여 교사가 휴식을 취해주고 낮잠시간에도 금방 잠이 들었고 잘 때 바지에서 손을 빼주고 아랫입술을 당겨주었다.
신체운동
5/
교사가 “머리” 라고 말하자 00가 머리를 두 손으로 잡는다. 교사가 “어깨” 라고 말하자 머리를 잡은 손을 내려 어깨를 잡는다. 교사가 “그 다음은 어디일까?” 라고 말하자 “무릎” 이라고 말하며 무릎을 가리킨다. 교사가 “무릎 다음은 어디일까?” 라고 말하자 “발” 이라고 말하며 점프한다. ‘머리 어깨 무릎 발’ 노래를 불러주자 교사를 보며 노래에 맞춰 신체를 가리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령별 발달 특성. 만0세~만5세 연령별 발달 특성
- [초등사회수업지도안]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생활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단계에 따른 도덕적 딜레마 상황의 제시 및 발문
- 대학 기부 입학의 빛과 그림자 - 기부금 입학제(기여입학제)에 대한 찬반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이해, 장단점 서술
- 외국어로서의한국어문법교육론 ‘-지 말다’, ‘-지 않다’, ‘-지 못하다’의 분석 및 교수방안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 [수업지도안] 고등학교 영어 레슨플랜 Lesson Plan
- [유아교육계획안] `집` 프로젝트 월간계획안
- [아동문학] 동화 계획안 -까만크레파스
- 중급재무회계Ⅰ_화폐의 시간가치, 현재가치, 미래가치의 특징을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