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4.20 / 2023.04.20
  • 1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독후감
본문내용
‘마케팅 불변의 법칙’은 20세기 후반부터 21세기 초반까지의 마케팅 전략과 방법론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50여 년 전에 쓰여진 책이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책에서는 ‘포지셔닝’이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소개하였으며, 이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머릿속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리스텐센)’을 읽음. 직선적이고 논리적인 글보다는 유연하며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글에서 감동을 받는다고 함. 평소 독후감에 쓴 글에도 그런 경향이 있음. 다양한 글쓰기 방법이 있음을 알고, 폭넓은 분야의 서적을 접할 수 있도록 지도함. 40. (1학기) ‘목걸이(기 드 모파상)’, ‘비계 덩어리(기 드 모파상)’,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레오 톨스토이), ‘고향(루쉰)’ 등 비교적 고전에 가까운 책들을 읽음. 고전을 탐독하는 이유에 대해 고전

  • 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마케팅 불변의 법칙은 시대가 지나더라도 결코 변하지 않을 22가지의 마케팅 법칙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의 저자는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계의 거물들로써 수십년 간 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22가지의 불변의 마케팅 전략을 가려 내 책으로 집필했다. 이 책은 1993년 출간한 것으로 10년이면 강산이 변하는 세상 요즘은 하루하루가 빠르게 달라지는 세상에서 어찌보면 오래된 고전 책으

  • 독후감상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고
  • 알지 못하지만 상식을 넓혀간다는 느낌으로 수월하게 읽을 수 있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개는 단순히 추론적이고 도식적인 법칙이 아니라 나의 이해를 돕는 적절한 예로 채워져 있어 사전지식 이 없어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편안한 책인 것 같다.책을 읽으며 나는 아~ 내가 생각하고 있던 마케팅내용이 이런 법칙에 적용될 수 있겠구나 하고 느끼며 책을 읽으니 그것 또한 읽기에 집중이 되는 좋은 요소였다. 하지만 책을 읽고 난 후 독후감을

  • [마케팅조사] OB맥주의 맥주 신제품 출시
  • 마케팅 측면에서 다른 변수는 없었다 업계 관계자는 불황일수록 1위 브랜드의 위력이 강해지고 2위 이하 브랜드는 약화되는 현상이 맥주 시장에서도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 고 분석했다.신제품 출시배경히트상품을 통해Change the Market시장역전의 유일한 해결책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가지 법칙中) 알 리스, 잭 트라우트 1. 선도자의 법칙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2. 영역의 법칙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한다.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교보자동차보험
  • 교보자동차보험자동차보험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온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보험의 선두주자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가 공저한 을 한번쯤은 읽어 보았을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22개의 불변의 법칙을 소개하고 있는데 그 중 단연 첫 번째는 선도자의 법칙이다. 즉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상품 또는 서비스 기업은 마케팅경쟁에서 지속적인 승자로 남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리한 위치를 선정하게 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