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년 관찰기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11 / 2022.12.11
- 6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어린이집 관찰일지 만1세 7명의 직접관찰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 목차
-
영아관찰기록 만1세 (3~5월)7명.hwp
영아관찰기록 만1세 (9~11월)6명.hwp
영아관찰기록 만1세(12~2월) 7명.hwp
영아 관찰 기록 만1세 (6~8월) 7명.hwp
- 본문내용
-
기본생활
식습관
교사가 “김치먹을까? ”하고 백김치를 밥 숟가락위에 올려주자 얼굴을 찌푸리며 숟가락을 내려놓는다. “그럼 뭐 먹을까?”하자 “꼬꼬” 하며 손가락으로 생선조림을 가리킨다. “생선고기가 먹고싶었구나 고기” 하자 고개를 끄덕이며 “고..기” 하며 생선조림이 올라간 숟가락을 들고 입으로 기져간다.
배변습관
교사에게 달려와 손으로 자신의 엉덩이를 가리키며 얼굴을 찌푸린다. “ 응가했구나?” 하자 고개를 흔들며 “쉬이” 하며 교사의 어깨에 기댄다. “그래서 불편하구나 기저귀 갈아보자~”하는 소리에 기저귀갈이 매트에 눕는다.기저귀를 보여주자 만지락거리다 교사에게 건네준다.
수면습관
자신의 이불을 두손으로 들고 코에 갖다대고 냄새를 맡고 서있다. 다른친구들이 다가오자 이불을 안고 교실을 돌아다닌다. 친구들의 이부자리가 준비되자 자신의 요가 있는 곳으로 가 이불을 바닥에 펼친다, 겹쳐진 부분을 펴면서 다리를 넣고 앉아 누워있는 친구들을 쳐다본다. 한친구에게 다가가 껴안고 뽀뽀를하고 다시 자기이부자리로 가서 다시눕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행동의심리학적이해_인간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심리학은 인간행동을 어떻게 연구하고 있는지, 그리고 심리학적 인간행동의 이해가 다른 분야에서의 인간행동과 어떻게 다르고 그 특징이 무엇인지
- [국사] 고려건국
- 통일신라에서 고려로의 왕조 교체
- 통일신라에서 고려로의 왕조 교체의 의의
- 신체활동계획안 나와 가족
- [교육] 조선시대의 교육사상에 대하여(성리학, 실학, 동학)
-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
- L. Kohlberg의 도덕적 판단 - 콜버그의 이론적 관점, 나의 생각, 비판, 도덕교육에의 적용, 느낀 점
- [한국역사] 조선시대의 전쟁 -임진왜란과 병자호란을 중심으로
- 콜버그의 도덕 교육 이론 - 도덕딜레마 토론수업 모형 - 4 서로 배려하고 봉사하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