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발달평가 포함- 아주 자세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0.30 / 2022.10.30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학기동안의 만5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이며 유아 5명 10페이지 분량으로 작성되어있습니다.

중복내용 없으며 활동주제와도 연계된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목차
1. 아동관찰

2. 평가
본문내용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을 조절하며 스스로 놀잇감을 선택하여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사용하며 본인이 하고 싶은 행동을 연습하는 모습을 보이고 본인의 흥미에 따라 신체를 조절하여 물건을 움직일 수 있다.

OO는 “OO꺼는 선생님이 안붙여줬나봐!”라고 말한다. OO는 “아니야! 내꺼는 집에 있어!”라고 큰소리로 말하자 OO는 “안가져와서 그런거지!”라고 말하며 큰소리로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찰일지 만5세 5명 2학기 발달평가 포함
  • 자신감을 가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글자는 교사나 다른 것들이 도움을 받아 쓰려 노력한다. OO는 음악을 감상하는 활동에 권유에 의해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며 감상활동에 관심을 보이나 지속시간이 짧은 편이며 자발적으로 활동이 확장되지 못한다. 다양한 예술 감상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가 필요하다.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환경을 깨끗이 만들고 변화시키려는 태도를 가진다.만5세 관찰일지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 20페이지 분량 (발달평가 포함- 아주 자세합니다)
  • 평가친구들 보다 먼저 솔선수범 하여 정리를 하고, 교사의 말에 집중하며 주변 정리를 잘한다몸을 크게 움직여 소리내 보기를 하였다. 몸에서 나오는 소리를 즐기며 더 크게크게 동작을 만들어 보기도 하였다. 큰 동작을 만들어 보며 대근육 발달을 높여 볼 수 있었다.자기와 다른사람의이름을 따라 써보는등 글씨에 관심이많다.1학기 관찰일지 1학기 관찰일지 아동이름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아동관찰 놀

  • 만0세 2학기 영역별 관찰일지 (아주 자세합니다,발달평가 포함)
  • 반복하여 구멍에 넣으며 떨어지는 모습을 관찰한다. OO는 주변에 있는 작은 공도 주워와 반복하여 넣는다.2학기 평가 및 해석OO는 대근육을 조절해 계단 오르내리기도 할 수 있다. 두발뛰기도 할 수 있고, 공을 던지고 받기도 한다. 소근육이 발달해 작은 스티커를 뗄 수 있다. 다른 친구보다 OO가 놀이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며 함께 놀이 하려는 경우가 많다. 손으로 종이를 자르고 구기고 찢고 자유롭게 놀이를 할수 있으며 정리정돈하면서 놀이를 한다.

  • [교육] 교육학개론-슈타이너
  • 일지. 그날의 결석 인원과 활동 내용들을 제시한다.푸른숲 학교의 중등과정-푸른숲 중등 교육과정1919년 이래 일반적으로 발도르프학교에는 한 교사가 8년간 학급을 이끌게 된다. 현재는 이러한 틀에 변화가 시도되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발도르프 학습모델을 시행하기에 이르렀다. 즉, 중등교육컨셉(7, 8, 9학년) 아동기와 마찬가지로 중, 고등과정의 발도르프 학습계획은 청소년 개개인의 발달단계에 의해 적절히 편성되어 있다. 이것을 통해서 가능

  • [장애아통합교육] 제 3장 통합교육을 위한 협력적 접근
  • 평가 및 이에 따른 수정의 과정을 촉진한다.▪ 협력을 통해 교사의 직무 만족도가 높아지며, 개인적/전문적 성장을 이루게 된다. 정기 적으로 만나서 자료, 전문성, 소속감, 지적 자극 등을 교환하는 것을 즐긴다.▪ 타인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협력하여 일하는 능력은 현대사외의 대부분의 직업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능력이다.▪ 계획을 세울 때 함께 참여함으로써 이를 성공적으로 실행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게 된다.▪ 장애 학생을 포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