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만0세 관찰일지 5명 (3월,4월,5월,6월,7월,8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0.23 / 2022.10.23
  • 2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0세 영아 5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맟줘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기본생활,신체,언어,예술,자연,사회관계 등등 모두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성되어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압축파일이며 총 10페이지 분량입니다.
목차
1. 만0세 1학기 관찰일지/1번 영아.hwp
2. 만0세 1학기 관찰일지/2번 영아.hwp
3. 만0세 1학기 관찰일지/3번 영아.hwp
4. 만0세 1학기 관찰일지/4번 영아.hwp
5. 만0세 1학기 관찰일지/5번 영아.hwp
본문내용
교사의 말을 듣고 옹알이로 표현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반응하며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0세 영아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관찰내용+발달종합평가) - 일상생활,놀이활동
  • 7월일상생활복도에서 자동차를 타는 OO가 손잡이를 잡고 자동차에 앉아 발로 사용하여 자동차를 움직인다. 빨리 달리던 OO가 자동차를 뒤로 운전하며 움직여 뒤에 친구가 있어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자 뒤에 있는 친구를 쳐다보더니 이내 다시 앞으로 간다.8월놀이활동OO가 색연필을 보고 손짓을 한다. 교사가 다람쥐를 가리키며 “다람쥐는 도토리를 좋아한대”라고 말하자 OO가 다람쥐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색을 바꿔가며 다양하게 선을

  • 만0세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0명 1학기 (3월,4월,5월,6월,7월,8월) - 2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 관찰일지 #영아1 1학기 관찰일지 #영아1아동이름OOO생년월일2019. 12. 9관찰시기2022년 3월 2일 ~ 2022년 8월 31일영역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아동관찰 엄마와 등원해서 헤어지지 않으려고 한다. 엄마에게 안겨서 교사와 함께 교실로 들어와 엄마 주위에서만 놀이를 한다. 엄마가 보이지 않자 소리 지르며 울었다. 교사에게 와서 문을 가리키며 나가자고 한다.음악동영상을 틀어 놓고 친구들이 춤을 추며 앞을 가리니까 안보인다고 앉아서 보길 원

  • 만1세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 (5명 1학기 10페이지 분량)
  • 만1세 영아 관찰일지 #1반명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OO가 화장실에서 기저귀와 바지를 스스로 내리고 변기에 앉는다. 힘을 주며 쉬를 하는데 나오지 않아 교사가 나중에 하면 어떨까? 라고 하자 싫어 하고 변기에 가만히 앉아 힘을 준다. 신체운동OO는 바깥놀이터로 천천히 걸어서 이동한다. 놀이터에 도착하자 미끄럼틀로 향한다. 미끄럼틀의 계단을 한계단씩 밟으며 올라가서 미끄럼틀을

  • 만1세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5명 1년 20페이지 분량)
  • 만1세 영아 관찰일지 #1반명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OO가 화장실에서 기저귀와 바지를 스스로 내리고 변기에 앉는다. 힘을 주며 쉬를 하는데 나오지 않아 교사가 나중에 하면 어떨까? 라고 하자 싫어 하고 변기에 가만히 앉아 힘을 준다. 신체운동OO는 바깥놀이터로 천천히 걸어서 이동한다. 놀이터에 도착하자 미끄럼틀로 향한다. 미끄럼틀의 계단을 한계단씩 밟으며 올라가서 미끄럼틀을

  • 만0세 10명 1학기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0페이지 분량
  • 관찰일지 1학기 관찰일지 아동이름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아동관찰 침대 그림을 제시하면서“OO아 이건 무슨 그림일까? OO이가 편안히 누울 수 있는 침대야“라고 이야기를 한 후 “선생님이 블록을 연결해서 침대를 만들거야”라고 하니, 교사 옆으로 다가와 앉는다. 블록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다가 OO이도 블록을 연결하여 침대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다. 완성된 블록 침대를 보고 “와~ OO이가 멋진 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