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제품을 선정해서 시장을 세분화해 봅시다 1 시장세분화는 고객행동변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추구편익, 사용상황, 사용량, 상표 애호도 및 태도, 생애가치, 반응단계(인지, 태도, 행동)입니다 또한 고객특성변수를 이용해서 시장을 세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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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제품을 선정해서 시장을 세분화해 봅시다. 1. 시장세분화는 고객행동변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추구편익, 사용상황, 사용량, 상표 애호도 및 태도, 생애가치, 반응단계(인지, 태도, 행동)입니다. 또한 고객특성변수를 이용해서 시장을 세분할 수도 있습니다.
차 례
1.
서론
2.
본론
2-1.
웨어러블 스마트 제품 특성
2-2.
시장세분화
3.
참고문헌
참고문헌
동지연, 이철효 & 송윤정. (2019).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사용자 경험 분석 동향. 한국통신학회지 (정보와통신), 36(4), 3-9.
박경록. (2006). 시장 세분화 전략. Monthly Korean Chicken, 58-63.
박흥수, 하영원 & 강성호. (2009). 신제품 마케팅 전략. 서울:박영사.
장경로, 박지선 & 김태희. (2021).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의 사용자경험이 상품애착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6(3), 8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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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ler, P., & Armstrong, G. (2010). Principles of marketing. Pearson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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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생교육원에서 내준 과제와 동일하나 쉽게 참고하기 어렵습니다
  • mine***
    (2023.06.15 16: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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