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스포츠응용사업_노인들을 위한 스마트 트레이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시니어스포츠응용사업
노인들을 위한 스마트 트레이너
우리나라는 노인 인구가 늘어나는 고령화 현상이 나타난 지 오래이다. 65세 이상의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사회 구성원 중에 노인 비율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노인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어떻게 하면 그들의 삶과 즐거울지, 건강을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한 것이다. 그리고 그에 대한 답을 운동에서 찾고 있다.
남녀노소에게 운동은 이로운 효과를 많지 주지만 특히 노인들에게 효과적이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운동은 비만 예방, 체력 증진 등의 신체적인 건강을 이롭게 한다. 둘째, 노년기에 찾아오는 우울증과 불안감 등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셋째, 적극적으로 활동하게 함으로써 삶의 가치를 높여주고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여 수명 연장에 기여한다. 이처럼 운동은 노인들에게 여러 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그러나 대다수의 노인이 운동의 중요성은 알지만, 경제적 여건, 환경적 여건, 지역적 여건, 신체적 여건 때문에 운동을 하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이에 대한 대안으로 복지관에 스마트 트레이너 기구 설치를 제시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위한 배려에 작은 흠집을 낼 수도 있다는 걸 배웠고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쳐나가려는 노력도 현재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3) 학교생활법공부를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세계와 사회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2000년도에 미국어학연수를 가서 7개월 동안 존스탠포드학교에서 영어보조교사로서 학업이 부진한 학생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봉사를 하였으며 같은 기간동안 해밀턴시니어하우스에서도 프런트에서 전화 등을 받는등 봉사를 하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사업과 시너지 확보 등의 경쟁력 제고를 통해 브랜드 파워와 서비스 품질 면에서 업계 리더로서의 변함 없는 위치를 다지고 귀사는 말이 필요없는 한국의 대표기업이며, World Best Company로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더불어 고객행복주식회사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철저히 고객중심, 고객접점 서비스를 실시하는 귀사에서 엔지니어로서 승부를 걸고 싶습니다.귀사와 같은 체계적인 시스템에서 지난 4년 동안 배우고 익힌 것들을 연구해 보고 싶습니다.

  • [사업계획서] 노인시설(실버타운) 사업계획서
  • 자금확보로 여러 점포들의 상황에 맞는 고급화, 대중화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7. 기본전제 및 가정 / 향후 계획품은 노인분들이 제 2의 가족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가장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하면서, 누구나 다가가기 쉬운 한국을 대표하는 실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더불어 한 지점의 성공적인 결과를 기반으로 더 나아가 각 지역의 지점 및 아파트 단지 내 임대 사업을 통해 상당한 수익 창출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 소비 및 마케팅 트렌드를 활용한 패션마케팅 전략
  • 스마트소비 프리퀸시 마케팅 a) 스포츠마케팅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기업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회사 및 회사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것이 기본 목적이다. 이 마케팅은 일차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판매의 확대가 목표이다.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활동이고, 스포츠

  • 일본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장현황 분석
  • 사업을 전개하고 노하우를 축적한 바 있음. 일본 시장에서도 고령 부유층을 대상으로 브랜드력을 어필, 세어 확대를 도모하고 있음일본의 금융제도는 금융기관에 대한 규제가 심한 한편 투자가 보호제도가 미비하며, 본격적인 프라이빗 뱅킹이 정착되지 않은 상태가 지속되고 있었으나 최근 금융기관의 진출이 증가최근 일본의 은행, 증권업체 외에 HSBC, LODH 등 외국 금융기관도 프라이빗 뱅킹 분야에 진출함외국기업의 일본 실버산업 진출 사례58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