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과 평가 방향 계획 결과의 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15 / 2015.09.15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hapter 5. 체육과 평가
제1절. 평가의 방향
교육과정과의 연계성
- 평가는 교육과정의 목표, 내용, 교수·학습 과정과 연계되어야 한다.
- 평가는 교수·학습 계획에 상응하는 내용 및 방법의 구체성을 확보하여야 한다.
평가 내용의 균형성
- 평가는 전 내용 영역을 대상으로 균형 있게 실시하되, 각 영역의 평가 비중을 달리하여 실시할 수 있다.
- 평가의 균형성 유지하기 위한 유의점
특정 내용에 편중된 평가를 하지 않는다.
단편적 기능 또는 일회성 기록 측정 위주의 평가를 하지 않는다.
학생, 학교 상황에 맞게 가급적 다양한 평가 요소를 제시하고, 평가에서 선택의 기회를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