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고려대학교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위원회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연구책임자 : 노명완 (고려대학교)공동연구원 : 박영목 (홍익대학교)박인기 (인천교육대학교)이인제 (한국교육과정평가원)협력연구원 : 고성욱 (서울교육대학교 부속
-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독후감입니다
밀의 , 칼 세이건의 다. 토지는 양이 방대하여 읽다 포기, 자유론과 코스모스는 들어는 봤지만 어려울 것 같아 눈길도 주지 않고 있던 책들이다. 그러나 이 책들이 글쓰기 기초체력을 길러준다면, 내가 구사하는 어휘의 수와 문장의 질이 달라진다면 도전 해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이 세권의 책을 읽고 감상문을 쓰는 날이 올 것이라 기대해본다. 어휘가 늘고 문장의 질이 늘어도 못난 글을 쓴다면 잘 쓴 글이라
- 칸트 도덕철학의 이해와 적용
. 그러나 칸트의 이론은 우리에게 진정한 ‘자유’라는 개념을 알 수 있게 해준다는 점 만으로도 가치있다고 생각한다.*참고문헌*임마누엘칸트, 실천이성비판, 정명오, 동서문화사, 2007 초등교실상담연구회, 교실밖의 아이들, 즐거운상상. 2008나이절 워버턴, 최희봉, 스무권의 철학, 지와사랑, 2000하영석, 칸트의 자유론2, 2005 (논문)초등학교 3학년 도덕교과서초등학교 3학년 도덕 교사용 지도서그 외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다음카페, 싸이 클럽 등
- 루소의 에밀 감상문(루소의 에밀 독후감, 에밀 독서감상문, 에밀 감상문, 에밀 분석, 에밀 이해, 에밀 해석, 에밀 철학, 에밀 교육, 애밀)
독서 감상문 및 분석『에밀』 감상문텔레비전을 보면 난폭하거나, 성격적 장애가 있는 아동을 교육시켜서 행동심리를 교정하여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있다. 여기서 한가지 흥미롭고 주목할 점은, 그들이 어긋나고 잘못된 행동과 심리상태를 가지게 된 것은 모두 다 인과관계에서 설명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나 그들의 증상의 대부분의 원인을 차지하는 것은 부모들의 육아교육방식이다. 아이들의 잘못된 행동을 역추적하여 규명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