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2020-겨울계절 문화콘텐츠마케팅전략수립과집행 신현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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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 시험문제, 족보, 기출문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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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다음 빈 칸을 채우시오.
마케팅의 두 가지 핵심주제는 ‘누구에게 무엇을 팔 것인가?’와 ‘그것을 어떻게 잘 팔 것인가?’로 정리할 수 있다. 즉, (목표시장
)의 선택과 마케팅 믹스를 결정하는 것이다.
2. 마케팅 믹스 개념 중 4C의 해당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1) cost 2) consumption 3) communication 4) convenience
3. 다음 빈 칸을 채우시오.
가격 결정의 방법은 (소비자)에 기초한 방법, 경쟁에 기초한 방법, 원가에 기초한 방법이 있다.
4. 시장세분화 방법 중 사회심리학적 세분화에 따른 분류가 아닌 것은?
1) 개성에 따른 분류
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분류
3) 성장 발달에 따른 분류
4) 사회계층에 따른 분류
5) 정답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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