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미디어와 융합콘텐츠 21-1 족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1 / 2022.04.01
  • 1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양대 selc 이러닝 E러닝 싸강 족보 및 요약본입니다.
본문내용
1. 다음 중 MCN에 관한 설명 중 맞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1) 광고로 얻은 모든 수익은 유튜브의 돈
2) MCN의 사업자는 연예 기획사와 유사한 역할 수행
3) 수익 창출에 대해 유튜브와 콘텐츠 창작자 모두의 욕구 증가가 탄생 원인
4) 게임 콘텐츠 창작자와 유튜브 광고주를 연결하는 중재자
2. 다음 중 넷플렉스에 인터리빙 알고리즘에 관한 설명으로 맞지 않은 것은?
1) 특정 이용자에게 서로 다른 콘텐츠 리스트를 교차로 섞어 다양하게 노출
2) 맞춤형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
3)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
4) 모든 이용자에게 동일한 콘텐츠 포스터 제공
5)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제공
3. 스마트 폰이 1인 미디어의 발달에 영향을 끼친 사항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
1) 텍스트 중심의 콘텐츠 소비를 주도하게 함
2) 소비 트렌드를 1인화, 개인화 함
3) 하나의 트렌드를 탄생시킴
4) 고품질적 영상을 촬영하고 공유하게 함
5) 본인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콘텐츠 소비가 가능
4. 다음 중 youtube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채널의 특징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
1) 특정 시간 안에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
2) 특정 분야 주제 중심 콘텐츠
3) 특정 연령대가 공감하는 콘텐츠
4) 특정 시간대에 소비되는 콘텐츠
5. 웹의 진화에 대한 설명 중 맞지 않는 것은?
1) 웹 3.0 시기의 특징은 개인 맞춤형 정보화 서비스 제공임
2) 웹 1.0 시기에 양방향 콘텐츠 제작, 유통의 전통이 확립되었음
3) 웹 2.0 시기의 특징은 참여, 공유, 개발임
4) 웹이 진화됨에 따라 장르가 다양화되고 있음
5) 웹이 진화됨에 따라 인터넷 방송은 새로운 산업 생태계를 형성하게 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학] 출판(책)
  • 콘텐츠 산업의 육성과거의 출판∙잡지의 범위는 종이와 인쇄에 의한 책자형에 한정되었지만 오늘의 정보화시대에는 문자에서 동화상, 소리 등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통합체제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잡지매체산업의 장래는 매체융합이라 할 콘텐츠(Contents)와 서비스의 통합 문제에 경영의 초점을 맞춰 나아가야만 한다.최근 대부분의 미디어는 ‘오프라인(off-line) 미디어’에서 ‘온라인(on-line)웹미디어’로 뚜렷이 전환되고 있는

  • [커뮤니케이션학] 출판
  • 콘텐츠를 뜻한다. 전자출판은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인터페이스의 종류에 따라 웹 전용, 모바일 전용, 전문 단말기 전용, 또는 CD-ROM, DVD 형태의 기타 전자출판물로 구분된다. 이러한 형태는 전용 뷰어가 필요하지 않은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HTML 형태나 전용 뷰어를 필요로 하는 기타 형태로 구현된다. 문화관광부 2005 문화 미디어 산업백서 3장 문화미디어산업 부문별 성과와 전망전자출판4) 허창성 정의 ‘기존 제작과정의 전산화에서 비롯하여 새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콘텐츠진흥원의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입문반 수강생이 지난 5일 서울 성수동 ‘트레져헌터’ 교육장에서 강의를 듣고 있다. 강사는 유튜브에서 ‘효기심’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최영효씨다. 김경록 기자요즘 사람 여럿 모이는 자리에서 어김없이 등장하는 대화 소재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아파트값이고, 다른 하나는 유튜브다. 장년층이 마주한 곳에서는 “아이들이 궁금한 게 생기면 네이버로 검색하지 않고 유튜브 창에 검색어를 입력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콘텐츠(순수/고급, 엔터테인먼트 등)영상물, 애니메이션, 방송, 게임, 음악Transaction 계열정보콘텐츠(생활,거래, 오락, 소프트웨어, 정보)Communication 계열지식콘텐츠(학문,교육, 사상 등)Entertainment 계열이 수업에서는 주로 문화예술콘텐츠 -> 엔터테인먼트를 주로 다룸. 애니메이션은 영상물 안에 포함될 수 있다. 최근1인 미디어의 영향으로 Transaction계열과 Entertainment계열이 교집합 되기도.새로운 범주가 만들어질 수 있음.3) 지적재산권 구조지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융합적 다각화▶ 수직적 다각화- 기업이 생산과정에 필요한 원자재를 함께 생산하거나 생산된 제품을 판매하는 것- 땅콩을 판매하는 회서에서 땅콩초코바를 추가로 생산하여 판매함으로서 땅콩 구매량을 늘려 구매원가를 줄이고 땅콩과 초코바 판매수익을 동시에 가져가는 형태를 들 수 있음▶ 수평적 다각화- 동종 업종의 다른 제품 품목을 추가적으로 제조하여 판매하는 것- 앱에 다양한 기능을 넣거나 기존의 인력과 시스템을 이용해 다른 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