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와 삶의 질 21 20 족보통합본(퀴즈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1 / 2022.04.01
  • 35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양대 selc 이러닝 E러닝 싸강 족보 및 요약본입니다.
본문내용
웰니스 중간 족보 정리
1. 새로운 에너지의 원동력이 되는 운동습관을 가지게 되면, 두뇌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다. 운동을 하면 근육 속에서 방출되는 이리 신(irisin)이라는 단백질 호르몬이 뇌 성장 영양인
자 (BDNF)를 활성화하기 때문이다. (0/X)
2. Wellness란 건강에 대한 신개념이며, 삶의 질을 높이는 본질적인 방법이다. 이는 몸과 마
음 그리고 정신이 모두 건강하고 전인적인 인간상을 만드는 것에 중요한 가치를 둔다. 다음
중 wellness 의 방향과 철학에 가장 먼 것을 고르시오. 답(5)
(1) wellness란, 개인의 건강에 잠재되있는 기능들을 끌려 올려 극대화하는 통합적 방법이다.
(2) wellness란, 건강을 위해 균형과 조화를 강조하고 항상 최상으로 끌러 올리는 과정을 의
미한다.
(3) wellness란, 신체 정신 정서 사회 지적 환경 직업적 요소들이 포함한 다차원적 접근이다.
(4) wellness란,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적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는 전인적 인간상을 강조한다.
(5) wellness란, 오직 체력과 생활습관만을 강조하고 운동이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라고 강
조한다. 3. 유연성은 가장 중요한 건강관련 체력의 요소 중 하나이다. 연령, 성별, 신체활동의 수준과
유형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들이 유연성에 영향을 미친다. 성인은 젊은 청소년에 비하여 유연
성이 떨어지는데 그 이유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힘줄의 탄력성을 잃기 때문이다. 다음 중
유연성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1). 주기적으로 스트레칭 시간과 수준을 늘려나간다.
(2). 스트레칭은 반동을 이용하여 실시해야 한다.-> 절대 반동 없이 실시
(3). 스트레칭 운동은 적어도 1주일에 3번 내지, 7번 정도는 실시되어야 한다.
(4). 스트레칭은 절대로 고통이 느껴지는 포인트까진 하지 않는게 좋으며 근육이 약간 기분좋
게 당겨지는 정도까지만 실시한다.
(5). 스트레칭 동작은 대략 15초에서 30초 정도를 유지한뒤 처음 동작으로 서서히 되돌아간
다. 4. 생활습관병이란 각종 좋지 않은 생활습관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목록이러닝 족보 활용 TIP 1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강의요약본(퀴즈포함) 3

  • 다시 읽는 한국시-이어령
  • 퀴즈 문제처럼 질질 끌 것이 아니라 직설적으로 펼쳐보면 그것은 앞서 이야기한 대로 이 시의 제목처럼「저녁」이라는 그 시간이다. 별이 나를 내려다본 것이나 내가 별을 쳐다본 것이나 그 이전에 저녁이 먼저 있었다. 저녁이 없었다면, 어둠이라는 그 시간이 오지 않았으면, 내려다보는 것도 쳐다보는 것도 모두 불가능해진다.저녁이란 어둠의 시작이 운명처럼 나와 별을 함께 맺어주고 끌어안는다. 그리고 그 저녁이라는 한 순간의 시간 속에서 우연

  • [경상대학교 A+] 유럽역사와 문화 중간고사 + 기말고사 족보 총 정리
  • 삶은 봉건사회 속에서 이루어졌다. 중세 기사는 사회 1%의 계층이었다. 삶의 질에는 죽음의 질도 포함되어있다.중세인의 삶* 논의 방향- 중세의 3위계: 예수를 중심으로 하여 기도하는 사람, 싸우는 사람, 생산하는 사람- M.Bloch의 봉건사회* 제도사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밝혀진 결과- 제도사학파에 의해 법률적제도적 연구가 진행+ 경제사 -> 1950년 즈음 새로운 연구 출발 ‘사회사’ - 아날학파- 아날학파 중 한명인 ‘마르코 블로’: 소르본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에 의한 광고에서 기인되었다 할수 있다. 코카콜라의 역사를 같이한 코카콜라글자의 스펜서 체, 80년 된 코카콜라 콘투어 병, 50년역사의 빨간 원형 아이콘, 1920년대의 “마시자 코카콜라”, “상쾌한 이 순간”이라는 광고 문구는 현재에 이르기 까지 거의 변함없이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이렇

  • [인적자원관리] 삼성 SVP 신입사원 입문교육
  • 20- 팀 활동 평가 교과목 (7): 팀빌딩 / 퀴즈!아카데미 /드라마삼성 / 문제해결 /M.A.T / 라마드 /기업경영게임- 팀 활동 교과목 순위별 배점: 1위(20점), 2위(19점), 3위(18점), 4위(17점),5위(16점), 6위(15점),7위(14점), 8위(13점)- 교과목 순위별 팀 활동 점수합산 후, 평균 팀 활동 점수를 반영함- 팀내 상대평가팀 학습 관찰사항15- 팀 활동시 발표, 토의참여,역할분담 등의 참여정도 평가- 팀내 상대평가학습 이해도Wrap-up test20- Wrap-up Test- 절대평가- 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