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한국판보스톤이름대기검사k-bnt-c (PPT정리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2.28 / 2021.12.28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동용한국판보스톤이름대기검사k-bnt-c의 정리자료 입니다. 정의 부터 검사의 진행방법 검사의 해석방법까지 내용을 포함한 피피티 자료 입니다.
- 목차
-
1. k-bnt-c 정의
2. 검사의 목적
3. 검사 실시방법
4. k-bnt-c 검사결과의 해석
- 본문내용
-
1. k-bnt-c 이란?
: 1983년 개발된 보스톤 이름대기 검사(Boston Naming Test, 이하 BNT)는 지난 20여 년 동안 어휘 습득 및 인출을 평가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함
우리나라에서는 본 연구자들(김향희 · 나덕렬, 1997)에 의하여 15세 이상의 600명 정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BNT의 한국판 표준화가 이루어져 ‘한국판 보스톤 이름대기 검사(K-BNT)’로 출판되었음
2. k-bnt-c 검사의 목적
-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임상현장에서 K-BNT를 사용하여 아동들에게 대면 이름 대기 검사가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유아교육] 요리활동 `딸기바나나우유 만들기` 활동계획안
- 모순된 분배의 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