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의상] 패션 액세서리의 종류 및 유행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패션 액세서리의 종류 및
유행에 대한 분석
액세서리란??
본체의 기능이나 효과를 증대시키거나 변화를 주는 부속품 또는 보조물의 총칭.
모자 ·베일 ·스카프 ·관(冠) ·가발 ·헤어네트 ·헤어핀 ·깃털 장식 ·리본 ·비녀 ·빗 ·귀고리 등
구두 ·양말 ·스타킹 ·레깅스 등
벨트 ·새시 ·버클 ·띠 등
반지 ·팔찌 ·장갑 ·손목시계 ·커프스버튼 등
숄 ·칼라 ·목걸이 ·펜던트 ·로켓 ·브로치 ·넥타이 ·보 등
우산 ·양산 ·단장 ·부채 ·핸드백 ·손수건 등
단추 ·지퍼 ·모피 ·리본 ·조화 ·구슬 등
머리띠
뉴에라
뿔테안경
레깅스
부츠
킬힐
하이탑
깔창
나비넥타이
워머

빅백
최신 유행한 액세서리들(1)
1. 머리띠
2. 뉴에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소재의이해] 소재패션의 고감성 충족 사례와 발전 방향
  • 및 제품화 기술수준 역시 매우 저조한 편이다. 섬유산업을 리드 할 수 있는 패션디자인 기술은 선진국에 대한 종속모방 수준이고, 소재패션 인프라 인력이 전반적으로 매우 부족하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국내 기업이나 디자이너들의 소재패션에 대한 중요도 인식이 단연 부족한 결과를 초래 하게 되는 것이고, 현재의 한국 소재패션의 발전은 결론적으로 저조한 단계에 머무르게 되었다. 우리나라의 디자이너들에게 소재패션 중요도 인식이 결여

  • Forever21(포에버21) 마케팅 전략
  • 패션 스타일 또한 개선시켜주는 스타일 메이킹 활동도 이루어진다. 또한 ‘Face book’ 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하여, Forever 21을 입고 있는 연예인 사진이나, 자신들이 원하는 상품 사진을 업로드 하여 지인들과 정보 교환을 하는 활동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SNS 이용을 통해 Forever 21은 기업의 이미지가 아닌 하나의 커뮤니티 이용자의 개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효과적으로 다가가고 있다.2. 소비자분석을 통한 문제제시실제

  • [사업계획서] 종합의류업체 사업계획서
  • 분석 - 패션산업의 구조① 패션산업 일정한 기간동안 유행하는 특정한 스타일의 패션제품을 기획, 제조, 유통, 소비하는데 관련된 모든 산업을 포함. 최근 패션제품의 범주가 확장되면서 패션산업의 영역도 점점 확장추세에 있음. 패션제품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것은 의복이며,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이 패션 관련 제품으로, 이미지컨설턴트 등이 패션 관련 서비스에 포함된다. 따라서 패션산업은 패션제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필요

  • [디지탈콘텐츠] Beauty Dresser 사업계획서
  •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휴대폰 GUI 연구, 홍태화,한국인포디자인학회,2005>패션상품은 상징적 요소가 강하고 관여가 높아 확정된 자아개념으로서의 가치가 높은 상품이다. 최근 패션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인지가 중요시 되며, 자기표현의 욕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의복추구혜택은 소비자들이 의류제품에서 얻고자 하는 궁극적인 효용을 의미하는 것으로 소비자는 특정 추구혜택을 획득하기위해 소비행동을 하게 되며 이는 심리적 특성

  • 전자상거래 쇼핑몰 마이트윙클 사업계획서
  • 분석 및 경쟁사분석시장분석설문조사‘마이트윙클’ 의 목표고객인 10-20대 여성을 대상으로 10명에게 설문조사를 해 보았다. 질문은 크게 액세서리 구입할 때에 관한 것과 동물모양의 액세서리에 대한 선호도에 관한 것, 이벤트에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나누어 설문을 조사했다.우선 액세서리 구입시 설문으로는 세부 항목에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여부, 선호하는 구입처, 선호이유, 인터넷을 통한 액세서리 구입여부, 자주 방문하는 쇼핑몰, 액세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