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만2세 관찰일지678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09 / 2020.09.09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2세 관찰일지 7명 전체분량입니다.
평가세 서식에 맞춰 작성하였으며
표준보육과정에 의거한 총평있습니다.
- 목차
-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 본문내용
-
관찰내용
6/1
00가 점심을 먹으며, 밥을 먹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는다. 교사가 숟가락에 밥을 떠주자 그때서야 숟가락을 들고 밥을 먹는다. 교사가 밥 위에 김자반을 올려 떠주자, 숟가락 위에 있는 김자반을 손으로 골라내며 ‘김 안돼’라고 말한다. 교사가 ‘김도 같이 먹어보자, 김을 먹으면 00 몸이 튼튼해진대’라고 말하며 권유하자 숟가락을 교사의 입에 내밀며 ‘선생님 먹어’라고 말한다.
6/28
00가 주말동안에 집에서 쉬통에 쉬를 했다며 팬티를 입고 등원하였다.
등원한지 3시간이 넘도록 배변의사 표현이 전혀없어 교사가 변기통을 가리키며‘00야 화장실에 가자’라고 말하자 변기를 보고 뒷걸음질 치며 ‘하지마’라고 말하며 다른곳으로 가버린다. 낮잠자기 전에 다시 한번 화장실에 가보지만 쉬를 하지 않고 그냥 내려온다. 낮잠시간동안에는 기저귀를 채우고 자고 일어나서 기저귀가 젖지 않아 바로 화장실에 데려갔더니 교사의 손을 꽉 잡으며 소변을 본다. 교사가 ‘우와 우리 00가 변기에 쉬를 너무 잘했다’하며 잘했다 하고 박수를 쳐 주자 얼굴에 미소를 짓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Piaget, Smilansky, Winter, Parten의 놀이유형을 정리하여 서술하시오
- [성적 A]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한국어 교재(외국인대상 교육용 교재) 중 하나를 선택하여 교재 안의 제시된 문화 항목을 정리하고 문화 항목이
- 독일 환경과 정책 및 국제관계 독일의 환경수도 프라이부르크의 환경정책
- 독일의 환경정책 독일의 환경관리정책
- 외국인을 위한 한국문화교육론-한국의 의식주 문화의 특성을 기술하고 그중 특정 주제를 택해 문화수업 구성방법을 생각해보시오.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국어음운론-모음 사각도와 모음 체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제시하고, 한국어교육 현장에서 모음 사각도와 모음 체계가 학습자의 어느 단계에서 사용되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한자에 반영된 중국의 교통문화
- 장끼전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