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 여성의 주체적인 삶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때 그룹의 리드싱어로 젊은 시절을 화려하게 보낸 도나와 어린나이에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며, 아빠를 찾고 싶어 하는, 소피를 통해 모녀간에 세대갈등을 사랑으로 이해하는 과정과,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해답을 유쾌하게 그려 낸 작품이다. 또한 세명의 아빠 후보인 샘,빌,해리는 각각의 다른 캐릭터의 중년남성을 그려내며 유쾌하지만 가슴찡한 부성애를 보여준다. 이 작품에서는 가슴아픈 과거의 이별과 상처, 방황하는 청춘 등 다소 어두워질 수 있는 부분을 유쾌한 축제 분위기로 행복하게 이끌어 가는 것이 특징이다.

아빠의 대한 주제를 강조하자면 유년시절 엄마와 단둘이 살아온, 소피에게 세명의 아빠들은 소피가 가져보지 못한, 아빠의 대한 빈자리를 각각 다른 방식이지만, 섬세하고 다정한 방법으로 경험하게 해주는 부분에서 뜨거운 부성애를 느끼게 해준다. 이 부분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는 혈연에서만 이루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이라는 형식적인 것으로만 가족을 이룰 수 있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의 40~50대 대상 마케팅 전략
  • 삶의 경험을 통해 지식, 매너, 기품 등을 갖추고 있다. 이에 맞춰 매장의 종업원들도 고객들에게 매너를 갖춘 모습을 보여야하며, 옷차림과 행동을 점잖고, 말끔하게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는 지속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지금까지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매장에 대해서 이야기했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매장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 고객들과 접촉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KT의 경우에는 올레샵을 통해 휴대폰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삶의 경험을 통해 지식, 매너, 기품 등을 갖추고 있다. 이에 맞춰 매장의 종업원들도 고객들에게 매너를 갖춘 모습을 보여야하며, 옷차림과 행동을 점잖고, 말끔하게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는 지속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지금까지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매장에 대해서 이야기했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매장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 고객들과 접촉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KT의 경우에는 올레샵을 통해 휴대폰

  • [평생교육론] 제7장 문화교육론
  • 삶의 수준으로서 문화권리를 향유하기 위한 아마추어적 문화예술인을 양성하고, 생산된 인력들이 주체적으로 사회참여적 문화생산활동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해야 한다. 즉 커뮤니티 차원의 문화향유 또한 중요하지만 다양한 문화주체들과의 만남을 통해 좀더 풍성해져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들이 보통 공공문화육기관에서 접하고 있는 문화교육프로그램들을 보면, 꽃꽂이, 스텐실 등과 같은 취미강좌와 고전무용, 민요, 풍물

  • 뮤지컬이란? 레포트
  • 삶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누구인지도 모르는 아버지가 아니라 주체적인 자기 자신과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소피는 자신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결혼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주인을 잃어버린 결혼식은 하객들의 왁자지껄한 권고 끝에 샘과 도나에게 돌아간다. 샘의 청혼 앞에서 망설이던 도나가 친구들과 하객들이 보내준 용기로 그의 사랑을 받아들인 것이다.행복한 결혼식 후 소피는 더 넓은 세상에서 자신

  • [감상문]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멈춰 있다. 예컨대 지방행정의 ‘고객’인 주민들은 도로ㆍ항만 도시계획 인프라의 조성에서부터 소프트 개발에 이르기까지 지방만의 독특한 멋과 매력을 담을 수 있는 행정적 마스터플랜이 하루빨리 마련되어 삶이 업그레이드되길 절실히 바라고 있다. 기존 행정서비스의 양대 축인 ‘공간 중심의 행정’ ‘사람 중심의 행정’이라는 패러다임은 이제 기본으로 남겨두고 ‘멋 중심의 행정’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추어 나아가야 할 때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