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조사 (한국, 일본, 중국, 미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
달려라 하니
감독 홍상만, 이학봉
원작 이진주
제작연도 1988년
줄거리-《달려라 하니》는 여중 1년생인 하니가 홍두깨 코치의 지도로 육상을 통해 어머니를 잃은 슬픔을 극복해 가는 이야기이고, 《천방지축 하니》는 운동에 만능인 하니가 자신이 버려진 아이였다는 사실을 알고 성격이 비뚤어지지만 양아버지 홍두깨와 체조 코치인 코뿔소 선생님의 지도로 밝은 성격을 되찾고 체조 선수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렸다.
두치와 뿌꾸
1996년 한국에서 제작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영화 시리즈.
원작 김재원
상영시간 30분
제작사 대원시앤에이홀딩스주식회사
제작연도 1996년
줄거리-개구쟁이 소년 두치와 강아지 뿌꾸가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괴물 큐라(드라큘라)와 미라 그리고 늑대인간 리노와 함께 벌이는 모험물이다. 1000년 전, 심령학자인 마빈 박사는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귀신들을 잡아서 마법 항아리에 넣는다. 1000년 후에 다시 태어나야 할 그 귀신들은 사고로 인하여 999년 후 불완전한 인간의 모습으로 마법에서 풀려나게 된다. 이에 두치와 뿌꾸는 마빈 박사의 음모에 맞선다.
제목:로보트 태권V(Movie)
장르:로봇, 메카닉, SF
년도:1976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툰의 언어표준화 기능 연구
  • 일본, 중국, 미국, 프랑스, 스페인, 인도네시아 등 외국에서의 표준어 또는 공용어와 관련한 정책을 살펴보기로 한다. 이러한 작업은 우리나라의 표준어 정책에 적합한 방안을 찾아 가는 기초적인 작업이라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고 하겠다. 우리나라의 표준어 정책에 적합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우리보다 먼저 세계화와 국제화를 겪었던 일본, 미국, 프랑스, 스페인 등의 나라와, 다양한 언어 사용 집단의 존재로 표준어 또는 공용어의 필요성을 경

  • [일본문화] 일본문화분석
  • 일본에서는 야구와 축구가 특히 인기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유명 선수들로 구성된 프로축구팀에 대한 일본 축구팬들의 자부심은 대단하다. 프로축구는 1992년 출발과 동시에 성공적인 J리그를 이루게 된다. 또 다른 열렬한 팬들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가 야구다. 전국 고교 야구대회는 매년 봄과 여름에 2회 열린다. 4. 일본의 전통문화1) 기모노 한국에는 한복이 있듯이 일본에도 전통적 의상인 기모노가 있다. 일본이라고 하 면 ‘기모노’라고 하는 이

  • [매스미디어] 만화와 애니메이션
  • 만화를 가리켜 쓰는 말이며, 일반적으로는 과장된 인물화를 캐리커처라 한다. 그리고 시사만화나 한 장면만화는 카툰(cartoon)이라고 하며, 4컷 이상이 연결되어 스토리가 이루어지는 만화는 코믹스(comics) 또는 코믹 스트립스(comic strips)라고 하는데 이것은 주로 미국에서 쓰는 말이며, 유럽에서는 보통 카툰이라고 한다. 한국과 일본 ․중국 등지에서는 만화라고 하며, 소설처럼 긴 스토리를 엮어나가는 만화는 극화(劇畵)라고도 한다. ▶애니메이션정의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조사를 통해 살펴본 주요 애로사항 분석Ⅳ.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1. 해외방송의 발전단계(국가홍보방송 중심)1) 1단계2) 2단계3) 3단계4) 4단계2. 각국 해외방송 운영 비교1) 미국2) 영국3) 독일4) 프랑스5) 일본6) 중국3. 선진국 해외방송의 특성Ⅴ.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1. 유럽지역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초승달 전략2) 현대자동차의 유럽시장 광고매체와 기입 이미지 제고2. 태국 지역 시장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개발도상국 진출 전

  • 한류의 영향과 지속을 위한 제언
  •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권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한국 대중가요, 그중에서도 주로 아이돌 가수 또는 그룹의 댄스 음악을 가리키는 K-Pop이 하나의 고유명사가 된 것은 2011년 6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SM타운 콘서트를 기점으로 한다. 최광식 ,「한류백서」, 『문화체육관광부』, 2013. 1. 30 , p. 18.프랑스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른 여러 나라들과 미국 언론들은 앞 다투어 K-POP의 인기를 보도하기 시작했다. 우리나라의 대중문화의 인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