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와 함께 문화를 선도하는 대구 1 번지경북대학교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안서- 교내 외부업체 수용>
프렌차이즈와 함께 문화를 선도하는 대구 1번지 경북대학교!
<목차>
1. 서론
2. 제안 의도
3. 현행 제도와 문제점
3.1 현행제도
3.2 문제점
3.2.1 다양한 소비의 선택을 가질 학생의 권리상실하고 있다
3.2.2 랜드마크GP가 굉장히 비활성화 되어있다
3.2.3 교내 업체간 공정한 경쟁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
4.사례
4.1 교내 재학생의 불편함
4.2 외부방문학생의 불편함
5. 제안 요약
6. 해결 방안
6.1. 외부 서비스가 검증된 프렌차이즈 교내 입점+서점 후 상권활성화
6.2. 교내에서 쓰지 않는 여러 공간들을 사용한다.
6.3. 업체간의 공정한 판매 경쟁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1:00까지 영업함.주말09:00~22:00까지 영업.8)이용상황간단한 식사와 함께 대화의 장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이용가능테이크 아웃을 필요로 하는 바쁜 현대인들이 이용가능9)경영형태직영&프랜차이즈 영업4. 산업현황1)프랜차이즈 환경 분석(1) 프랜 차이즈 산업 현황프랜차이즈 산업은 1998년 IMF 경제 위기 이후 변화를 보이기 시작하여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에 따른 고용에 대한 불안심리 증대와 구조조정이라는 기업 경영환경의 변화 속

  • [프랜차이즈 경영론] 아리따움 가맹본부 이해, 가맹점 방문, 경쟁우위 전략에 관해
  • 선도하는 혁신과 고개의 신뢰를 받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함한국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접근법과 생각을 담았으며, 100% 국내에서 깨끗하게 재배한 한방원료를 사용한 한방화장품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개성 있는 헤어 연출을 목표로 매년 진보해 온 미쟝센은 시대를 리드하는 패션과 뷰티의 흐름을 진단함으로서 자신이 원하는 바를 헤어로 표현할 줄 아는 현대인과 늘 함께합니다.물과 빛의 사이언스가 숨어있는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문화기업임을 제시하고 있다. 그래서 이런 비전을 살펴본 결과 우리 조는 (주) CJ푸드빌이 푸드 사업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는 생활문화 기업이라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서 ‘Better Life’라는 미션을 Only One 과 함께 붙여 CJ 푸드빌의 새로운 미션을 제작하였다.2. CJ푸드빌의 사업현황1) (주)CJ 푸드빌 로고(logo) 및 브랜드 로고2) (주)CJ 푸드빌 회사개요대표이사박동호전화번호02 - 2105 - 5709업종양식. 한식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프랜차이즈협회(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에서는 “프랜차이저(franchisor)가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대가 지불에 대한 반대급부로 사업할 권리를 부여하고 이와 함께 훈련, 제품, 운영기법 등을 지원하는 본부와 가맹점간의 계속적인 관계”라고 정의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계약의 구조프랜차이저(franchisor)프랜차이지(franchisee)상표권판매권래이아웃품질관리인사관리교육→←가맹비로얄티광고비각종수수료이런 프랜차이즈 시스템

  • 페밀리레스토랑마케팅전략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 프랜차이즈협회(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에서는 “프랜차이저(franchisor)가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대가 지불에 대한 반대급부로 사업할 권리를 부여하고 이와 함께 훈련, 제품, 운영기법 등을 지원하는 본부와 가맹점간의 계속적인 관계”라고 정의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계약의 구조프랜차이저(franchisor)프랜차이지(franchisee)상표권판매권래이아웃품질관리인사관리교육→←가맹비로얄티광고비각종수수료이런 프랜차이즈 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