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ke, 열풍의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make
창작! 혹은 모방?
리메이크란?
리메이크 곡 어떻게 볼 것인가?
리메이크 곡 예시
리메이크 열풍의 이유?
개요
리메이크 vs 편곡
리메이크란?
리메이크란?
이미 발표된 작품을 다시 만드는 것.
원작의 의도를 충실히 따른다.
이름은 빌리지만 새로운 장르의 작품을 창조해 내는 패러디와 구분
원작을 차용했다는 사실을 밝힌다는 점에서 표절과는 다르다.
음악의 경우 멜로디를 그대로 따라도 편곡이나 창법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대중문화 속 리메이크 작품
  • 열풍이 분 후에는 많은 중국 가수들이 한국 노래를 리메이크하기 시작했다. 중국에서 부는 한류 열풍은 상상 이상이었고, 한국 노래를 좋아하는 팬들도 많아졌기에, 한국 가수가 부는 한국 노래뿐만 아니라 중국 가수가 리메이크한 한국 노래도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래서 한동안 한국 노래는 대량으로 중국에서 리메이크 되었고, 지금도 매년 많은 곡들이 리메이크 되고 있다. 3) 신곡 창작에 대한 부담- 중국 가수의 음반 발매 수는 비

  • [소비자행동분석] 복고 마케팅 전략 분석
  • 이유-시공을 초월해 인간이 가진 보편적 감성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을 은근히 사로잡는 매력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과거의 것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얻고, 재활용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복고 트렌드가 힘을 얻는 이유-복고는 과거 그 자체가 아니라, 과거의 일부 혹은 과거의 이미지를 현재의 흐름과 목적에 맞게 접목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언제나 미묘한 차이가 존재보편적 욕구에 어필2. 문화/소비 주체로 7080세대 부

  • 패러디 문화 레포트
  • 이유가 여기에 있다. 패러디에 대한 딴지 걸기 또한 새로운 실천과 창조가 뒤따르지 않는다면 백면서생의 뚱딴지 같은 푸념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실천을 통한 창조만이 모든 사이비, 가짜 찌꺼기들의 지배를 끝장 낼 수 있다. (2) 진정한 패러디의 역할• 비판적인 패러디는 은밀한 소재와 공적인 대상의 꽁무니를 쫓지 아니한다. 생산적인 패러디는 일상의 대상에 대해 구체적인 통찰을 일깨우는 것이어야 한다. 일상의 장막을 거두어내고 새로운 세

  • [대중문화론] 대중음악의 현주소,해결방안 - 음악의 Copy와 표절
  • 이유의 근본은 창의력의 부재이다. 음악은 예술이며 이를 만드는 사람들은 자신이 만든 창작품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음악을 만드는 것이 대중 음악가들의 일차적인 목표지만 그들이 하는 모든 작업은 예술이라는 대전제 아래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정성 들여 만들어 오래 회자 될 수 있는 음반을 양산하기 위해선 장사꾼이 아닌 장인이 필요하다. 리믹스 앨범이 우스운가? 기존의 있던 곡을 다시

  • 대중음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음악에서의 COPY와 표절
  • 이유의 근본은 창의력의 부재이다. 음악은 예술이며 이를 만드는 사람들은 자신이 만든 창작품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음악을 만드는 것이 대중 음악가들의 일차적인 목표지만 그들이 하는 모든 작업은 예술이라는 대전제 아래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정성 들여 만들어 오래 회자 될 수 있는 음반을 양산하기 위해선 장사꾼이 아닌 장인이 필요하다. 리믹스 앨범이 우스운가? 기존의 있던 곡을 다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