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팝콘 만들기신 체 활 동동그라미축구놀이(실외활동)바람을 찾아요밀고 당기기꼬리잡기놀이음식에 필요한 도구와 기계 되어보기점심 및 간식- 음식 먹기 전에 손을 깨끗하게 하고 씻고 기다릴 수 있어요.낮 잠-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충분히 휴식을 취해요.기본생활 습관 - 날카로운 도구는 조심히 사용해요.귀가 및 가정과의 연계- 자신이 사용한 도구는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FILE:주간계획안 (주제 - 동물이 좋아
만들기음식 이름 빙고게임수조작 영역수조작활동 - 이것은 어느 나라 음식일까?세계 지도를 채워 보자쌓기 영역쌓기활동 - 다른 나라의 음식점 놀이여러 나라의 음식점 만들기역할놀이 영역역할놀이 활동 - 서양의 식사 예절재미있는 가게 놀이음률 영역음률, 신체활동 - 짝을 찾아 보아요크리스마스 파티미술 영역미술활동 - 밀가루 점토로 나만의 요리 만들기어떤 음식을 먹어봤을까?과학 영역과학활동 - 나만의 피자 만들기나는 어
놀이-언어, 수, 조작, 미술 ,블럭, 소꿉놀이 활동을 한다. 선생님께서 아동 개개인에 맞게 개별 지도를 한다.♠오전간식-과일,우유♠새노래 배우기-피아노 반주를 들려 주고 노래를 익혀 본다. 아이들이 노래를 잘 따라 부를 수 있 었다. 노래에 맞추어 손유희도 해보았다.♠야채도장찍기-감자에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든 후 물감을 묻혀서 찍어 본다. 다양한 모양이 생기자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하였으며, 물감도 조심해서 잘 다루었다.♠점심식사-수수
놀이를 찾다가 이내 여러 접시들을 꺼내고 다양한 음식들을 접시위에 올려 본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있어요 음식 사세요~’라고 말하며 즐겁게 놀이 해 본다.종합발달평가요리 활동을 하며 느낀 느낌을 말로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탐색하는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편식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좋아하는 야채는 잘 먹는다. 스스로 먹을 수 있지만 늦게 먹으며 이야기해주지 않으면 먹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지도가 필요하다. 풍선
놀이활동모래와 모래놀이 도구를 제공해 주었더니 모래가 묻는 것을 신경쓰며 조심조심 활동했다. “OO야 재미있게 놀고 끝나고 선생님이 닦아줄께”라고 말했더니 조금 더 적극적으로 활동했지만 손과 발에 묻은 모래를 털어 가며 놀이활동을 계속했다. 일상생활OO는 자동차 놀잇감으로 놀이를 하고 있는데 친구가 전화기로 놀이하는 모습을 보고 다가온다. 전화기를 들고 귀에 대고 탐색을 한다. 교사가 “여보세요? OO야, 빵빵 어디있어?”라고 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