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의 스포츠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금호 타이어의 스포츠 광고 사례
목 차
1. 금호 타이어의 스포츠 광고의 이유
2.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광고 활동
3. 금호타이어의 스폰서십 현황
4. 금호 타이어의 스포츠 광고 효과
5. 참고문헌
6. Q&A
1. 금호 타이어의 스포츠 광고의 이유
금호타이어는 전 세계 스포츠팀 후원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세계 최대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인 유럽과 북미에서 전략적으로 특화된 지역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그에따은 이윤 창출이다.
2.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광고 활동
2007년 한국기업 최초로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플래티넘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2007년 및 2009년금호타이어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
2008년 및 2009년 MU스폰서데이-금호타이어 빅 매치데이를 영국 현지 맨체스터에서 개최하기도 했다.2011년부터는 손흥민 선수가 몸담았던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SV와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SK라파드 빈과의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 참고문헌
-
5. 참고 문헌
주하이=스포츠서울 임홍규 기자 금호타이어 관련기사
서울=포커스뉴스 김상훈 기자 금호타이어 관련기사
아주경제=이소현 기자 금호타이어 관련기사
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 관련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한국타이어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 분석
- [기업광고][기업광고 브랜드태도][기업광고 의사결정]기업광고의 정의, 기업광고의 종류, 기업광고의 발전과정, 기업광고의 의사결정, 기업광고의 브랜드태도, 기업광고의 사례(금호타이어), 기업광고의 전략 분석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효과,단점분석및 스포츠마케팅 기업사례분석과 느낀점
- 스포츠마케팅 개념,효과연구및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미래전망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