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원론] 스포츠마케팅의 성공전략
스포츠는 야구 밖에 없다는 점이 아쉽다. 그나마 야구 조차도 롯데나 LG 등의 인기 팀이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할 경우에만 흥행에 성공한다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다. 조금 더 재미있는 , 조금 더 박진감 넘치는 , 조금 더 스피디한 경기를 이끌 수 있어야만 국내의 모든 프로스포츠 경기가 살아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론적으로 이 모든 것을 알면서도 아직까지 체계적이면서도 구체적인 실천방안이 없다는 점이 문제다. 우리나라의 축구도
- 스포츠 마케팅의 관련 자료
스포츠관련 사업개발을 통해 국내기업들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준비해 나가야 할 것이다.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황정우 / 금강기획 스포츠마케팅팀 팀장 스포츠마케팅이라는 개념 조차 존재하지 않던 시절에서, 경기장 보드에 회사이름 내거는 일이 스포츠마케팅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시절로, 그리고는 비로소 소비자의 열광과 함께하는 프로모
- [경영학] 스타마케팅의 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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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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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시그마, 식스시그마] 프로야구 관중수 증가
프로그램 숙련도-6개월 이상 발권프로그램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직원에게 발권업무를 맡기도록 한다. 이를 위해서 직원들이 장기근무를 할 수 있도록 근무한경을 조성하고 단기직원의 채용을 피한다.매표소 직원수-발권이 지연되지 않고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7명의 직원을 매표소 내외에 배치 시킨다. 이를 위해서 부족한 인원을 채용하고 7명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이직을 최소화 한다. 할인카드 안내 시간-경기가 있는 당일 4시